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혜화역]치즈폭포 시카고피자

식빵이.. 2018. 11. 18. 11:30
반응형

 

 

얼마만일까요? 드디어 시카고 피자를 먹어봤어요. 약 1년 전부터 먹어보자~ 먹어보자 말만하던 대빵이.식빵이.였는데... 이태원으로 갈까? 어디라고야하나? 말만하던 대빵이.식빵이. 인데 오랜만에 하루 종일 데이트 하는 날 저녁으로 시카고 피자를 먹게 됐어요. 사실 식빵이가 엄청엄청 먹고 싶다고 자주 땡깡 부렸죠^^ 드디어 오늘 먹고 후기를 남기게 됐습니다. 항상 말하던 이태원이 아닌 혜화역을 오게 되었어요. 혜화역은 저희 사귄 초반시절 헤프닝이 있던 장소인 곳이라 기억에서 잊혀지지가 않아요. ( 대빵이.가 화장실에.... 갇혔어죠ㅋㅋ ) 지금이야 웃으면서 말하지만 그때 당시에는 굉장히 심각했었어요.

 

우리의 과거는 우리끼리 생각하고~ 시카고 피자를 소개시켜 드릴께요!!

 

 

 

 

 

▲ Real CHICAGO PIZZA & PASTA

 

 

 

리얼시카고피자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길 12 (동숭동 1-113 2층)

02-553-1220

 

 

헤화역에 있는 시카고피자 입니다. 혜화역에 도착한 배가고픈 대빵이.식빵이. 매장을 찾아가는길 주말이라 이쁘고 멋있게 차려입은사람 연극 예매했냐고 물어보는 사람 모두 제쳐버리고 피자 매장을 향했어요. 간판부터 시카고 피자에요. 치즈가 넘치다 못해~ 좔좔 흘러내리는 상상을 하며 건물에 들어갔어요.

 

 

 

▲ 입구에 각종 와인병으로 장식을 해놨어요 분위기 있어보여요.

 

 

 

▲ 매장 내부입니다.

 

자리가 많고 가게도 작지 않아요.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줄은 없지만 자리는 거의 다 찼어요. 저희가 앉고 싶은 창가자리가 있었지만 예약자리네요. ㅠㅠ 예약도 되나봐요. 참고하세요.

 

 

 

▲ 테이블에 양초가 있어요.. 시카고 피자를 드셔보신 분들을 이미 눈치채셨죠???

맞아요. 피자가 식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 SNS 이벤트도 하네요~ SNS 하시는 분들은 1,000원씩 할인받으세요.

 

 

 

▲ 메뉴판이에요. 샐러드, 시카고피자, 파스타, 음료가 있어요.

저희는 BMO 토마토 시카고 피자와 가든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아 물론 맥주도 한잔!

 

가든샐러드 9,900원

BMO 토마토 시카고 피자 23,900원

크림생맥주 4,300원

 

 

 

▲ 음식을 기다리며 벽에 있는 그림과 찰칵찰칵 ( 은근히 닮았어 )

 

 

 

▲ 먼저 식정빵이 나오네요.

 

바삭바삭한 식전빵인 줄알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요. 포크로 팍 찍는순간 쑤우욱 들어갑니다. 마늘향도나고 달달한 맛이 나는거보니 연유를 바른건가??? 아무튼 빵부터 맛있어요. 뒤에 나올 메인메뉴들이 기대가 되네요.

 

 

 

▲ 가든샐러드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음식이 천천히 나오는데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아니고 가든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상큼한 채소와 베이컨의 짭쪼롬한 맛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네요. 일단 샐러드 선택도 합격.

 

 

 

두근두근 드디어 나왔어요. 시카고피자!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치즈 늘어나는 순간 침이 막 넘어갑니다. 대빵이.식빵이.는 입구 정면 자리에 앉았는데요. 문 열릴때마다 찬바람이 들이닥치니 앞접시에 올리자마자 치즈가 금방 굳어버리네요. 입안에 넣을 때 따뜻은 하지만 쭉쭉 늘어나는 치즈 자체를 입안에 넣지 못해 아쉽네요. 안쪽자리에 앉으세요.

 

 

 

앞접시에 한조각 올려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시카고 피자에 크림생맥주와 함께하니

여기가 바로 천국인가요.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볼때 시카고 피자는 사이즈가 다 작더라구요. 그래서 남길것 없이 다 먹을수 있겠다 싶었는데, 두께도 두껍고 치즈양도 많아 대빵이는 한조각 겨우먹고 식빵이는 두조각 먹고 배 터질뻔했네요. 남은건 포장도 해주니 걱정말고 남기세요.

 

처음먹어본 시카고 피자였는데요. 치즈가 많아 고소하기도 하고 토마토 소스로 주문하여 느끼함도 잡아주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드릴 수 있어요. 맥주와 피자가 먹고싶을 때 시카고피자! 추천합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