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오뚜기 컵라면] 컵누들 로제맛 후기

대빵이. 2022. 10. 4. 17:1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컵라면 후기를 들고왔습니당~

컵누들 로제맛이 약 두달 전 쯤 출시 되었었다고 하더라구요.

전 아는 맛을 또 즐기는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신상품 출시에 민감하지 않은데, 이번에 동생과 함께 먹어보게 되어 참고하시라고 후기를 남겨봅니당.

 

컵누들 로제맛
컵누들 로제맛

로제맛이라 그런지 칼로리는 우동맛, 매콤한맛 이런 맛 보다 높긴 하네요~ 165kcal이에요.

 

컵누들 로제맛 조리방법
컵누들 로제맛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비빔라면 만들듯이 하면 되는데요.
물을 넣어주고, 4분 후 물을 버려준다음 소스를 넣고 비비면 됩니당!

 

컵누들 로제맛 구성
컵누들 로제맛 구성

안에 당면~ 빨간 액체소스~그리고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물을 선까지 넣어주고 4분이 흐른뒤...

 

컵누들 로제맛 물버리는곳
컵누들 로제맛 물버리는곳

뚜껑 옆쪽에 뜯으면 물 따라 버리는 곳이 있어서 요기를 이용해서 물을 버려주시면 됩니당!

전 맨날 이런 구멍 이용해서 물 버리다가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던, 면을 탈출 시키던 둘 중 한 가지 일은 일어나서...

 

 

이번엔 아주 조심스럽게 물을 버렸습니다.ㅋㅋㅋ 물을 완전히 다 버려버리면 비빌때 떡이 되어버리니, 물은 살짝 남겨주세요~

 

소스 넣은 컵누들 로제맛
소스 넣은 컵누들 로제맛

물을 다 버린 후에 소스 두개를 넣고 쉐킷쉐킷!!

 

완성된 컵누들 로제맛
완성된 컵누들 로제맛

요렇게 빨간 로제맛 컵누들이 되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맛평가는?
첫맛은 이게 므야?....좀 고추장 맛이 많이 나는 로제랄까...
동생도 저도 조금 실망했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력있더라구요. 사실 당면이 이런 라면류에서 맛을 내기 쉽지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동생: 로제 떡볶이 소스에서 물을 왕창 넣고 고추장 넣고 다시 끓인맛이얌...

저: 약간 애매하지만 다이어터에게는 한 줄기의 빛~ 자주 먹진 않겠지만, 괜춘!?

둘 만의 토론을 하였습니다.ㅋㅋㅋ 짜장맛도 같이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 짜장은 특히 밀가루 면이 진리라고 생각하여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이상 컵누들 로제맛 후기였습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