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일상/식빵이의 일상일기

제2의 비트코인 채굴이 쉬운 파이코인

식빵이.. 2019. 11. 24. 20:03
반응형

비트코인으로 빛을 보신분도 눈물을 흘리신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그만큼 암호화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으신데요. 새로운 암호화폐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파이코인입니다.(pi coin)

 

파이코인은 스탠포드 대학 박사 출신들이 개발한 코인이고 내년 상반기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과 다르게 파이코인은 모바일로 채굴할 수 있고, 24시간에 한번 씩 어플에 들어가서 번개모양을 누르면 자동 채굴이 된다고 하네요.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핸드폰 메모리를 깍아먹지 않아 핸드폰에 무리가 되지도 않습니다.

 

채굴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질수록 채굴량이 줄어든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 다운받아 가입 후 채굴 시작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PLAY STORE에서 PI COIN을 검색하셔서 어플을 설치하세요.

 

들어가시면 핸드폰 or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가능한데 페이스북 로그인으로 하시면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가입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치셔야 하는데 비밀번호 시작은 대문자 영어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시면 아이디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추천인을 작성하면 되는데요.

 

추천인 코드는 samrna로 작성부탁드려요~

 

추천인 코드를 작성하게되면 추천 받은사람과 추천 한 사람 모두 채굴속도가 올라가니 win/win 입니다.

 

 

 

가입을 하시게되면 우측에 번개모양을 눌러 채굴을 시작하세요!

 

식빵이는 24시간마다 핸드폰 알람 울리게 해놓아서 매일매일 누를 생각입니다.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신분은 좌측 상단에 메뉴 -> 프로필로 들어가셔서 번호인증 or 페이스북 인증을 추가로 진행해주셔야합니다!

 

내년 상반기 상장 후에 결과가 나오겠지만, 채굴하는 자체에 돈이들지 않으니 잃을게 전혀 없어보이는 암호화폐입니다.

 

여러분 모두 대박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