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ㄱ/item

[보드게임]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보드게임 추천, 아슬아슬 펭귄타워

식빵이.. 2022. 8. 26. 08:0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성 스타필드에서 보드게임을 구경했는데, 펭귄타워 게임이 재미있어 보여서 구매해왔습니다.

펭귄타워 무슨게임인지 한 번 구경하실래요? 구경하실부운~!!

 

펭귄 타워
펭귄 타워

펭귄을 빼서 위에 쌓아올리는 게임같긴한데...

 

 

펭귄타워 구성품
펭귄타워 구성품

구성품을 먼저 보겠습니다.

링과 펭귄 18마리가 들어있는데요. 펭귄은 앞모습 뒷모습이 분해되어있어서 조립해야하네요.

 

펭귄
펭귄

열심히 조립해보자아!

 

펭귄
펭귄

조립하니 이렇게 귀여운 펭귄들이!

근데 펭귄이 흔들흔들하네요~

 

펭귄타워 설명서
펭귄타워 설명서

게임하는 방법은 사진의 게임방법과 같은데요~

역시 게임은 부딪혀 보는게 제일 터특하기 쉬워요.

 

펭귄타워
펭귄타워

그럼 식빵이와 게임 스따또~

 

 

 

펭귄타워
펭귄타워

엄청 열중하는 식빵이네요. 설거지 내기해서 그런가봐요.ㅎㅎ

아슬아슬한 펭귄타워ㅋㅋㅋㅋ 예측불가.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네요~

 

펭귄타워
펭귄타워

젠가의 업그레이드 버전 느낌이에요.

가족들과 재미있는 보드게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