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전주] 슥슥 맛있게 비벼먹자 한국집 비빔밥

식빵이.. 2019. 5. 7. 05:30
반응형

1박2일 가족여행 중 전주에서 먹은 점심 비빔밥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한국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어진길 119 (전동 2-1)

063-284-2224

OPEN 09:30 ~ 21:00 (Break tim 16:00 ~ 17:00 / 명절당일휴무)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되고 TV에도 자주 소개된 비빔밥 맛집 한국집입니다.

 

 

 

입구에 미슐랭 가이드 한국편에서 한국집을 전주비빔밥 대표 음식점으로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별점 얘기는 없는거 보니 별은 못받았나봐요.

 

 

 

어흥~

 

 

 

저희가 일찍 도착했는데도 대기줄이 있어 안쪽 중앙 마당을 둘러보니 정원을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짧게 힐링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 가족은 육회비빔밥 2개, 전주비빔밥 2개, 모주 2잔 주문했습니다.

 

 

 

모주가 먼저 나왔어요. 식빵이는 운전을 해야해서 못 먹어봤지만 동생 말로는 아주 달달하다고 하네요.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아주 싱싱한 나물과 게 무침이 눈에 띄네요.

 

 

육회비빔밥과 전주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육회 색깔이 아주 고와보이네요.

 

 

 

아주 맛나게 슥슥 비벼 먹었습니다.

 

전주에 와서 아주 유명한 비빔밥 한국집 본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점심식사를 즐겼는데요.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일까요? 맛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굳이 줄서서까지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식빵이 입맛으로는 육회비빔밥은 역시 광장시장이더라구요. 그래도 노래를 부르던 한국집 본점에서의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어 보람찬 식사였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