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고창] 스테미나 불끈! 바다마을장어구이

식빵이.. 2019. 5. 20. 05:30
반응형

식빵이 가족 1박2일 여행 중 마지막으로 들린 음식점 바다마을장어구이 입니다.

 

 

바다마을장어구이

전북 고창군 해리면 동호리 615-35

063-564-7092

OPEN 10:30 ~ 19:00

 

 

식빵이 가족은 장어를 음식점에서 돈주고 사먹어 본 적이 없어요. 하지만 고창까지 온 김에 한번 먹어보자고 얘기가 나와 장어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가게 입니다.

 

 

매일매일 가격이 달라지나봐요. 오늘의 시세는 이렇네요.

 

 

 

저희 가족이 시간이 부족하여 미리 전화해 놓으니 장어를 맛있게 구워놓았더라구요.

 

 

 

반찬은 별거 없네요? 쌈, 깻잎, 김치, 마늘, 고추, 락교, 생강 뿐이네요.

 

제가 기억하는 장어는 비릿한 향이 살짝 있을 줄 알았는데 여태 먹은 장어가 잘못됐었나봐요. 하나도 비리지 않아요. 기름기가 많이 느끼하긴 하지만 고소한 풍미가 가득했어요.

 

 

상추에 생강 고추와 함게 싸먹으니 완전 핵꿀맛!

 

 

 

깻잎에 쌈거어도 핵꿀맛!

 

다른 밑반찬 필요없이 장어 하나만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고창에 또 다시 간다면 장어를 꼭! 먹을거에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