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영등포] 카레와 토핑이 매력적인 아비꼬카레

식빵이.. 2019. 5. 27. 05:30
반응형

대빵이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맛있게 먹은 아비꼬카레를 소개해 드릴께요.

 

 

 

아비꼬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B1 B141)

02-2634-0122

OPEN 11:00 ~ 22:00 (Last order 21:00)

 

 

 

아비꼬 카레는 손자를 생각하는 카야마 할아버지의 정상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카레라고 하네요.

 

 

 

메뉴 입니다.

 

 

 

아비코 카레 맛있게 먹는법이 있어요. 우선 메인메뉴를 선택하구요. 매운 맛 단계를 선택합니다. 이어서 기호에 맞게 토핑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대빵이는 기본카레라이스에 매운맛 1단계, 닭가라아게와 왕새우튀김 토핑을 선택했습니다.

식빵이는 기본카레라이스에 매운맛 2단계, 프리미엄소세지 토핑을 선택했습니다.

무료토핑은 대파와 마늘후레이크는 당연히 추가했어요.

 

 

 

카레라이스가 나왔습니다.  마늘후레이크와 아삭아삭대파는 카레에 담겨져 나옵니다.

 

 

 

닭 가라아게입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있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왕새우튀김과 프리미엄소세지에요. 프리미엄소세지 색깔 보이세요? 너무 맛있게 구워졌네요. 소세지 좋아하는 저는 너무너무 설레더라구요.

 

 

 

 

카레에 먹고싶은 토핑을 살짝 적셔 놓았습니다.

 

고소한 마늘후레이크도 좋고, 먹고싶은 토핑도 마음껏 고르는 재미도 있는 일본 카레전문점 아비꼬 카레에서 대빵이와 함게 저녁을 즐겨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카레가 생각날 때 즐기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