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속초]속초 아이가 보이는 바다뷰 카페, 보사노바 속초점

대빵이. 2022. 8. 21. 21:25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속초 해수욕장에서 바다 구경을 하고 햇빛에 지칠때쯤 커피 한 잔이 생각 났는데, 가까운 카페 검색하니 보사노바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

 

보사노바
보사노바

루프탑 까지 4층짜리 건물이 카페더라구요~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빵도 여러종류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늦은 점심쯤 갔더니 비어있는 빵자리가 있네요.

 

저희도 점심 든든히 먹고 간지라 앙버터, 아메리카노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빵빵한 배 내리는데는 아메리카노가 최고쥬?

MUA!
MUA!
앙버터와 커피
앙버터와 커피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는데요~

루프탑 경치를 보고싶어서 꼭대기로 올라갔습니다.

4층이어서 꽤 힘드네요.ㅎㅎ😢

 

옥상 속초 앞바다 풍경
옥상 속초 앞바다 전경

그래도 올라왔더니 탁트인 바다뷰와 심지어 속초아이 대관람차까지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앞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길래 저희도 사진만 찍고 바다 조금만 감상하다가 시원한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3층에는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보통 포토존은 암묵적으로 비워놓는다는데 이날은 앉아서 커피 드시고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ㅠ

 

남아있는 자리에서 맛있게 먹고 돌아갔답니다.

커피는 유명하다시피 맛있었고 빵도 굿굿 괜찮았어요~

속초해수욕장 바다뷰 감상하고 싶다면 보사노바 추천드립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