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용인시 처인구 카페]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조아인 스튜디오 카페

대빵이. 2022. 8. 20. 20:24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대빵이입니다.

오늘은 조아인 스튜디오 카페 방문 후기 끄적끄적 해보겠습니다.

 

 

카페 투어를 즐기는 저는 집에 놀러온 친구와 함께 카페를 검색하다가 내부 인테리어에 혹해서 조아인 스튜디오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한쪽 벽면을 채운 책들
한쪽 벽면을 채운 책들

입구로 들어가서 딱 뒤를 돌아보면 한쪽벽은 책으로 채워진 공간이 있어요. 엄청 예쁘죠?

여기서 친구랑 사진 많이 찍었답니다.

 

빵코너
빵코너
각종 디저트
각종 디저트

한켠에 크진 않게 빵코너가 있는데요. 저흰 케이크를 먹기로 해서 빵은 따로 구매하지 않고 구경만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초코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친구가 초코케이크가 제일 예뻐서 선택했다고 하네요...사진에 잘나올거같다고ㅎㅎㅎ실화냐...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주문한 음료와 카페
주문한 음료와 카페

짠~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역시 예상대로 사진빨이 잘받네요. 옆에있는건 맘모스인데, 서비스로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이것이 먹부림 버튼이 될줄이야...)

 

멋들어진 샹들리에와 함께 사진 찰칵찰칵 찍어주고 한입 먹어봤는데요.

이게 웬걸... 사실 초코케이크랑, 맘모스 기대 안했는데 너무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친구도 사진용으로 주문해놓고 본인도 맛있어서 기절

 

다양한공간
다양한 공간
다양한 공간
다양한 공간

카페 안에 다양한 공간이 있어요. 제가 찍은건 극히 일부에요.

공간마다 느낌도 다르니 자꾸 사진 찍게 되더라구요.

인스타 감성샷 느낌으로다가 잘나옵니다.ㅎㅎㅎㅎ

 

여튼 저희는...집에가면서 맘모스 보따리... 추가로 앙버터...등등 빵을 한보따리 사서 귀가하였답니다.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빵 넘 맛있다고 말씀드렸더니 뿌듯한 미소와 함께 또 서비스!

넘 조심스럽게 서비스 드려도 되냐고 여쭤보셔서 송구하였습니다.

(맞아요...많이 사서 주신거같아요...)

 

이상으로 맛도 분위기도 좋았던 조아인 스튜디오 였습니다.

완전 강추. 브런치도 맛있다고 하여 다음엔 식빵이와 브런치 먹으러 와볼거에요~

 

대빵이식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