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ㄱ/item

나도 이제 스마트한 남자! 갤럭시 워치5

식빵이.. 2022. 10. 2. 00:02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식빵이 입니다. 매일 다이어트 일기만 쓰다가 오래만에 글을 쓰네용.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은 삼성 워치5를 44mm를 소개시켜드릴께요.

 

 

대빵이가 생일 선물로 워치5를 주문해 주었어요. 고마워 대빵이~

❤🧡💗💗💗💗💗💗💗

 

D버클
D버클

워치5 44mm와 D버클을 주문하였는데 D버클만 도착했네요?

 

D버클
D버클

D버클
D버클

우선 D버클을 먼저 소개시켜드릴께요.

 

D버클
D버클
D버클
D버클

D버클은 메탈 스트랩처럼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고정 부위는 자석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형태입니다.

 

D버클
D버클
D버클
D버클

이렇게 손목사이즈에 맞추어서 고정하면 고정시키면 됩니다.

 

시계가 없어서 아쉽네요..

 

반응형

 

드디어 몇일 후 시계가 도착했습니다. 나갈일이 있어 급하게 챙겨나와 사진을 차에서 찍게 되었습니다. 빨리 나가야겠고 시계는 차야겠고 마음만 급했던 식빵이 입니다.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D버클이 먼저 도착하게된 점이 삼성전자의 실수라는 문자와 함께 기존 스트랩도 함께 보내주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D버클이 채워진 형태로 같이 보내진다고 하네요. 아싸! 공짜 스트랩 개꿀~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문자처럼 시계와 스트랩이 같이 들어있네요. 

 

기어S3 프론티어
기어S3 프론티어

기존에 착용하던 스마트워치는 대빵이와 연애시절에 선물받았던 기어S3 제품입니다. 아쉽지만 S3는 오늘이 마지막이겠네요. S3를 선물받은날 소리질렀던 기억이 또다시 아련하게 떠오릅니다.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D버클을 착용시킨 워치5 44mm 입니다. 기존에 쓰던것 과는 다르게 실버타입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저의 손목이 많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손목인데 딱 요정도 되네요. 기전에 쓰던 기어S3에 비해서 무게는 굉장히 가볍습니다.

 

갤럭시 워치5 충전기
갤럭시 워치5 충전기

충전기 입니다. 왜 선만있죠? 더군다나 충전타입이 C타입 충전기네요? 집에는 USB 타입 직류전원장치 뿐인데... 당분간은 대빵이 충전기 뺏어써야겠어요.

 

갤럭시 워치5 화면
갤럭시 워치5 화면

착용 후 이렇게 시계도 꾸며봤어요. 추억의 신혼여행 사진입니당~

 

기어S3 프론티어
기어S3 프론티어

나와 5년을 함께한 기어S3 그동안 고생 많았어~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