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ㄷ/culture

[홍대입구역] 지갑을 텅텅 비울뻔 한 카카오프렌즈샵

식빵이.. 2019. 3. 1. 14:16
반응형

 

 

대빵이와 식빵이가 아주 힙하고 핫한 홍대와 연남동에 놀러갔다 왔어요. 데이트 하던 중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생필품이 가득한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들리게 되어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카카오프렌즈 홍대플래그십스토어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2 (동교동 165-5)

02-6010-0104

OPEN 10:30 ~ 22:00

 

 

 

카카오프렌즈 매장은 홍대입구역 8번출구와 9번출구 사이에 있는데요. 매장이 아주 크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인기많고 아주 커다란 라이언이 저희를 맞아주네요.

 

 

 

계단앞에는 각 층에 어떠한 물품들이 준비되어있는지 설명되어있어요.

 

1층 토이, 홈&테크, 잡화, 여행용품, 모바일용품

2층 토이, 홈&테크, 문구, 여행용품, 모바일용품, 유아용품, 패션 액세서리, 잡화

3층 라이언카페 & 매장

 

그럼 1층부터 순서대로 둘러볼께요~

 

 

 

 

1층을 둘러보니 요즘 새로 떠오르고 있는, 귀여운 나니즈 캐릭터 인형과 여러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주 귀염귀염하네요.

 

 

 

중앙에는 무드등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무드등을 키고 사진을 찍었는데 조명이 워낙 강해서 무드등이 잘 들어왔는지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한 쪽 벽면에는 BEST ITEM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1등은 가습기네요. 사무실이 건조하신 분들이 개인용 가습기로 많이 사가서일까요? 1등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계단옆에서 당근을 들고있는 무지와 함께 찰칵!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화장하는 네오, 빵굽는 튜브, 책읽는 프로도, 앉아있는 어피치, 배틀그라운드 중인 라이언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즐비해 있어요. 매장을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여럿 있더라구요.

 

 

 

2층도 마찬가지로 여러 카카오 캐릭터 인형들과 작은 열쇠고리들이 있었어요.

 

 

 

 

1층과의 다른점은 카카오 캐릭터로 꾸며진 여러 생필품들이 있더라구요. 잠옷과 샤워가운, 각종 속옷들과 안대, 눈썹가위까지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품들이 즐비해 있더라구요.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많이 사가시네요.

 

 

 

대빵이도 귀엽게 찰칵! 도시락통 사주면 점심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촉감이 너무너무 좋아 인형 이마에 하트도 그려줬어요.

 

 

 

다음으로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어피치로만 이루어진 잠옷 세트네요. 어피치 광팬이면 꿈뻑 넘어가겠는데요?

 

 

 

1층에서 봤던 가습기와 무드등이 있네요.

 

  

 

3층은 대부분이 모바일 기기와 노트북 악세사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대빵이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작고 귀여워 귀에 달고다니고 싶데요.

 

 

 

아니 키보드까지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 대빵이 마음을 쏙 빼앗아 갔습니다.

 

 

 

1층부터 구경하며 올라와 지친 몸을 잠시 쉴 수 있는 카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마무리하며 내려가려고 하는데 이게 뭐죠? 캐릭터 티셔츠를 제 마음대로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2층에 다시 내려가 볼께요.

 

 

 

 

2층 계단옆에 보니 테블릿PC와 주문방법이 있더라구요. 아까 이걸 왜 못봤을까요. 구경거리가 너무 많이 놓쳤나봐요. (사진이 너무 흔들렸어요...)

 

 

 

 

테블릿PC에 나온 설명 순서대로 그림을 삽입하고 텍스트를 입력해서 주문을 할 수 있구요. 마지막으로 지하2층으로 내려가면 세상 하나뿐인 내가 만든,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연인에게 귀여운 티셔츠를 선물하기 딱 좋을 듯 해요.

 

 

 

카카오 프렌즈 멤버십도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프로모션 기간이 지났네요. 프로모션 기간 중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1000포인트와 포인트 2배적립을 제공했구요. 프로모션 기간 중 포인트로만 살 수 있는 전용상품도 있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을 듯 하더라구요. 안타깝게도 저희는 놓쳤답니다.

 

대빵이와 식빵이는 홍대와 연남동에서 데이트를 하며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구경거리도 많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많아 데이트 하기 딱 좋은 장소더라구요. 귀여운 캐릭터 꾸며진 생필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인형과 악세사리들이 많아 구경거리 넘치는 카카오 프렌즈 매장에서의 즐거운 데이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