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화곡역] 고소한 국물이 느껴지는 24시 신선설농탕

식빵이.. 2019. 4. 18. 06:00
반응형

아주 고소한 설렁탕을 먹기 위해 찾은 화곡역의 신선설농탕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신선설농탕 화곡역점

서울 강서구 화곡로 148 (화곡동 1074)

02-2693-1600

OPEN 00:00 ~ 24:00

 

 

 

24시간 영업을 하는 설렁탕 체인점이에요. 화곡역 6번출구에서 나와 2분정도 걸어가면 나오기 때문에 찾기 정말 쉽습니다.

 

 

 

주 메뉴가 설농탕이구요. 그 외에 떡국, 만두국, 도가니 등등 메뉴가 있습니다. 대빵이는 설농탕을 식빵이는 떡국설농탕을 시키고 신선찐만두(소)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김치가 준비되어 있어요. 석박지, 맛김치, 숙성김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익은 김치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 석박지와 맛김치만 꺼내 잘라 놓았습니다.

 

 

 

대빵이가 시킨 뽀얀 설농탕이에요. 간을 하기전에 한 수저 떠먹어보니 아주 고소하더라구요. 소금도 소큼소큼, 후추도 후춧후춧 뿌려 간을 했어요.

 

 

 

식빵이가 시킨 떡국설농탕입니다. 떡국 양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부터 고소하니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뒤이어 시킨 만두가 나왔어요.

 

 

 

속이 꽉~ 찬 만두를 먹으니 속이 든든해지더라구요.

 

 

 

먹다보니 시원한 깍두기 국물을 넣어먹고 싶더라구요. 신선설농탕은 깍두기 국물을 달라고 하면 주전자에 닮겨있는 깍두기 국물을 주니 직원분들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대빵이도 시원~하게 국물을 들이 부어 먹었어요.

 

대빵이와 함께 신선설농탕에서 고소한 국물을 느껴보았어요. 24시 영업으로 언제든지 갈수있는, 간단하게 식사하기도 좋고 수육과 함게 저녁 모임을 가져도 좋은 신설설농탕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