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서빙고역] 단팥빵까지 JMT?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대빵이. 2019. 4. 7. 10:00
반응형

식빵이가 오랜만에 글을 작성해요. 요즘 나름 자격증 좀 따보겠다고 공부하니 글을 작성할 시간이 부족하더라구요. 오늘은 머리도 식힐 겸 소홀했던 티스토리에 활력을 조금이나마 불어넣기 위해 책을 잠시 접어두고 대빵이와 같이 먹었던 음식점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297(동빙고동 94)

02-796-9969

OPEN 10:30 ~ 21:30 (명정당일 휴무 / Last Order 21:00)

 

 

 

버스를 타고 지나다니며 본 음식점으로 주말 평일 관계없이 항상 차가 많이 주차되어있더라구요. 언젠간 꼭 한번 가보자! 말 만 몇 개월 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건물만 보면 돈까스 전문점인지 국수 전문점인지 모르겠네요. 상호가 돈까스잔치이니 돈까스랑 잔치국수 전문이겠죠?

 

 

 

토요일 점심에 방문하니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여럿이서 먹는 테이블에 대빵이와 같이 끼어앉아 메뉴판을 들여다 봤습니다. 저희는 퉁퉁돈까스와 국물비빔국수, 크림단팥빵을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매장에 들어오면서 크림단팥빵이 맛있게 광고 되어있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크림단팥빵은 나가면서 구매하라고 설명받아 퉁퉁돈까스와 국물비빔국수만 주문했어요!

 

 

 

사람이 굉장히 많아 면을 계속 삶다보니 주문한지 얼마 되지않아 국물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일반 비빔국수와 다르게 국물이 많네요. 꼭 망X비빔국수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탱글탱글한 면이 가득차 있었는데요. 달달하고 짭조롬하니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망X비빔국수가 조금 더 win

 

 

 

뒤이어 퉁퉁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돈까스를 상상하면 보통 고기를 얇게 펴서 바삭하게 튀기는 것을 생각하는데요. 퉁퉁돈까스는 아주 두툼한 고기가 속을 가득 채우고 있더라구요. 한 입 베어물면 입안이 아주 가득 찹니다.

 

 

 

두툼한 고기도 적당히 잘 익어 부드럽고 겉의 튀김도 굉장히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돈까스는 아주 일품이었어요.

 

 

 

벽에 돈까스를 비빔국수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다고 되어있어 따라해봤어요. 음... 따로드세요...

 

 

 

식사를 마치고 크림단팥빵을 사서 나왔습니다.

 

 

 

속이 크림과 단팥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대빵이와 같이 반을 나눠 먹었는데요. 이런 존맛탱! 이 집 돈까스도 일품이었지만 단팥빵만 팔아도 장사 정말 잘 되겠던데요?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는 크림단팥빵이었습니다.

 

강변북로를 지나 여행가시면서 식사가 필요한 시점에 들려 돈까스를 드시거나 여행 주전부리로 단팥빵을 사가셔도 좋은 돈까스잔치였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