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신정네거리역] 또 가고싶은 초밥 맛집 봉스시

식빵이.. 2019. 5. 30. 05:30
반응형

오늘도 마찬가지로 대빵이의 강력추천! 초밥맛집 봉스시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봉스시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7길 25 (신정동 978-1)

02-2604-3353

OPEN 11:30 ~ 15:00 (Break time 15:00 ~ 17:00)

 

 

대빵이가 가족들과 먹어보았다는 봉스시입니다. 저에게도 꼭! 같이 가보자고 몇 번을 이야기 했어요. 첫 번째 방문했을 당시에는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못 먹었는데, 오늘은 드디어 먹어볼 수 있게 되었네요.

 

 

 

가게 안에 벚꽃나무가 있네요? 벚꽃이 다 떨어졌지만 이곳은 아직 만개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모듬초밥과 광어연어 반반초밥, 추가로 미니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샐러드가 준비되었어요.

 

 

 

연어초밥에 얹어먹는 그 하얀 아이도 나왔습니다. 이 아이의 정확한 명칭이 뭔지 모르겠어요.

 

 

 

 

이어서 초밥이 나왔습니다. 꼬리가 길게 늘어져 있는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운 초밥입니다. 와사비를 듬뿍 얹어서도 먹고 연어 위에 양파소스도 듬뿍얹어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고싶어 시킨 미니우동입니다. 미니우동이지만 들어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거의다 먹을 즈음 파인애플을 후식으로 주시더라구요. 봉스시 완전 센스 굳!

 

대빵이와 함께 대빵이가 강력 추천한 초밥집에서 점심식사를 즐겼습니다. 회가 아주 쫀득하니 맛있었던게 아직 입에 남아있네요. 점심식사로 먹어도 좋고 저녁에 술 한잔 기울이며 먹기도 좋은 봉스시였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