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느낀 이태리, 잇탈리 헤이리점

식빵이.. 2019. 6. 2. 14:03
반응형

식빵이는 가족들과 파주 헤이리마을에 다녀왔어요. 헤이리마을에서 맛있게 먹은 점심을 오늘 소개시켜 드릴꺼에요.

 

 

잇탈리 헤이리점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9 (법흥리 1652-247)

031-948-1448

OPEN 10:00 ~ 22:30

 

 

 

 

파주에 여러 음식점이 있지만 식빵이 아버지가 이 곳 파스타가 맛있을 것 같다고 하여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입구에 음식을 그려놓은 입간판이 있네요.

 

 

 

테이블에 가지런히 그릇이 놓아져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식빵이 가족은 썸&쌈 피자(우삼겹 깻잎 피자), 곤돌리에라 파스타, 빠네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식전빵이 준비되었습니다. 식전빵도 따뜻하게 데워져 오일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뒤에 나올 음식도 기대되네요.

 

 

 

곤돌리에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로제 소스에 푹 담궈져있는 면부터 새우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빠네 크림 파스타 입니다. 평소 식빵이는 크림보다 로제를 좋아라 하는데요. 이 곳 크림은 너무너무 맛있네요. 빵까지 다 찢어서 크림 푹~ 찍어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썸&쌈 피자(우삼겹 깻잎 피자) 입니다. 피자위에는 치즈와 소세지만 올라간다는 편견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었습니다. 깻잎이 올라가있는채로 먹는것이 아니고 잘게 잘려진 깻잎을 피자위에 얹어 먹는 것이었어요. 생각 외로 깔끔하였고, 깻잎의 향긋한 향이 코를 살살 간지럽히는것이 계속 손이가게 만들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보통 근교에 나가서 먹게되면 가격만 비싸고 맛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 가족 오늘은 성공했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