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ㄱ/item

크리스마스 선물~불타는 알파카 언박싱!

대빵이. 2019. 12. 29.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빵이 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얼마 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불타는 알파카 자가발열 바디필로우'가 배송되어서

어제 퇴근하자마자 언박싱을 했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아 배송지 입력한지 한 3일만에 온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빨리왔네요.^0^

 

뚜구두구두구~~~~

 

 

상자에 그림이 불에 타고 있는 알파카 네요ㅋㅋㅋㅋ 상자도 센스있어!

오픈전부터 기대중입니다. 너무 신난 나머지 사진이 흔들렸네용;;

두근두근!!

 

 

꺅!! 상자를 여니 알파카가 빼꼬옴~

벌써 귀여워용ㅠㅠ

 

 

상자에서 꺼내보니 거대 알파카가!!!!

엥 근데 너 왜이렇게 납작한 거니?ㅋㅋㅋㅋ 찌부 되서 그런건가용?

(feat. 사은품으로 온 루돌프 머리띠)

 

 

옆에서 보니 마치 고기가 포장되어 있는 것 같은 모습이네요:)

원래 인형이나 베개 배송오면 이렇게 오나요? 신기해용~ 진공포장

 

 

포장지를 가위로 잘랐더니 알파카가 순식간에 거대해지면서 부풀었어요.

풍선 인줄 알았네요. 포장 기술 칭찬해~~개봉하는 재미가 두배였어요. 흐흐흫

알파카 포동포동 너무 귀엽지 않나요?

 

 

 

스스로 앉지 못하는 알파카를 위해서 사진 찍기위해 지탱하는 저의 발 ㅋㅋㅋㅋ

저의 발꼬락 이해해주세요.^^

꽤 크죠? 80cm여서 제 몸 반만한 크기에요ㅋㅋㅋ 안고자기 딱 좋음!

어제 안고 잤는데 세상 푹신~ 따뜻하네요.

저 뚫려 있는 구멍에 손을 넣을 수도 있어서 좋아용!

 

근데 왜 불타는 알파카인거지? 싶어서 상세설명 페이지를 봤더니 흡습발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의 수분과 주변의 습기를 흡수해 열에너지로 변환 발산하여 따뜻함을 유지시켜 준다네요.

오~신기신기!

그럼 잘때 옆에 빨래 널고 자면 더 따뜻해지려나요?

 

신기한 불타는 알파카!!

까매질때까지 잘 쓸거에요!! 선물해준 언니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