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일상/식빵이의 일상일기

파이코인 코어팀

식빵이.. 2021. 4. 18. 21:25
반응형

요즘 채굴되는 스마트폰 무료 채굴코인의 개발자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아래 글은 PI NETWORK 사이트의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https://minepi.com/team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Dr. Nicolas Kokkalis

기술책임자

 

스탠포드박사 및 스탠포드 최초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 강의 강사.

분산 시스템과 인간 컴퓨터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일상적인 사람들에게 암호 화폐를 제공합니다.

 

저는 평생 기술자였기 때문에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tanford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과학과에서 박사 후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닥의 일환으로 스탠포드의 컴퓨터 과학 부서에서 블록 체인 클래스의 분산 애플리케이션 인 CS359B를 소개하고 가르쳤습니다. 그것이 블록체인의 기술 발전을 일상적인 사람들의 손에 전달하는데 어려움을 직접 경험 한 곳입니다. 저는 오늘날의 기술이 그 어느 때보다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젊은 학부 때 저는 실험실에서 새로운 컴퓨터 마더보드를 처음부터 디자인하고 만들었습니다. 초기 박사 과정에서 저는 블록체인과 이더리움이 존재하기 전에 내결함성 분산 시스템에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만들어 MS 논문으로 발표했습니다. 저는 또한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Gameyola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을 즐겁게 하는데 2000년이 넘는 시간이 있습니다. 나중에 박사 학위를 받기 위해 사람들이 이메일과 작업을 처리 할 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는 군중 기반 이메일 도우미를 작성하여 그 인력을 복원하려고했습니다. 또한 저는 2000명 이상의 기업가를 도왔던 스탠포드 학생들을 위한 비영리 스타트업인 StartX의 창립 CTO였습니다.
저는 암호 화폐의 기술적, 재정적, 사회적 잠재력을 강력하고 장기적으로 믿고 있지만 현재의 한계에 실망했습니다. 저는 현재 경험을 개선하고 모두를 위한 가치를 구축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블록 체인의 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블록 체인의 개발 프로세스를 거꾸로 뒤집는 사용자 중심 설계 철학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현재 150 개 이상의 국가와 32 개 언어로 운영되고있는 새로운 암호 화폐 및 P2P 네트워크 인 Pi Network로 제공됩니다. Pi Network는 100 % 저의 전문적인 헌신이고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이 저의 개인적인 헌신의 100 %를 차지합니다.

 

Dr. Chengdiao Fan

제품 책임자

 

Stanford 박사는 전산 인류학에서 소셜 컴퓨팅을 활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간의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박사 학위를 마쳤습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인류학 박사로, 인간 행동 및 인간 그룹 연구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의 연구 관심 분야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및 소셜 컴퓨팅, 특히 인간의 행동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저의 이전 연구 프로젝트와 발표된 논문에는 생산성 향상, 소셜 커뮤니케이션 확장 및 사람들을 위한 미개발 사회적 자본 노출을 위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설계가 포함됩니다. 또한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대화를 확장하는 이메일 생산성 플랫폼을 구축하는 스타트업을 설립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해 저를 흥분시키는 것은 탈 중앙화와 경제 도구의 병합입니다. 이 기술의 경이로움은 전 세계의 개인을 동원하여 참여하고 기여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정보 교환을 통해 세상을 더 많이 연결할 수 있었던 것처럼,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가치 교환과 더 가깝고 빈번한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이 금융의 영역을 훨씬 넘어서 개인, 사회 및 글로벌 수준에서 생성되거나 포착되지 않은 가치를 창출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파이에 대한 나의 희망은 글로벌 시민이 자신의 가치를 발휘하고 포착하여 사회와 세계를위한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포용 적 경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PI NETWORK 가입방법

↓↓↓↓↓↓↓↓↓↓↓↓↓↓↓↓↓↓↓↓↓↓↓↓↓↓↓↓↓↓↓↓↓↓↓↓

https://0906hh.tistory.com/236

 

모바일 무료 채굴이 가능한 파이코인

안녕하세요 대빵이 식빵이의 식빵이입니다. 오늘은 과거에 제가 한 번 소개시켜드린 파이코인에 대한 가입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고해요. 우선 파이코인에 대해 소개시켜드릴께요. 파이코인

0906h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