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상현역]육회천지 배달 후기

식빵이.. 2022. 8. 25. 08:0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대빵이 입니다.

출출해서 식빵이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너무 배부르겐 먹고싶지 않아서...🙄

한우육회 (중), 닭껍질교자 그리고 리뷰를 약속하며 치킨가라아게를 시켰습니다.

(배부르게 안먹고 싶다며...!!)

 

육회천지 한상차림
육회천지 한상차림

 

이 날 비가와서 배달은 좀 지연됬는데요. 그래도 안전하게 도착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배달온 음식들로 한 상이 차려졌네요.

 

한우육회 중
한우육회 중

특히 육회가 정말~신선해보였습니다.

 

한우육회 다진마늘
한우육회 다진마늘

계란 노른자 넣어서 비비고 다진마늘을 살짝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와우... 존맛탱!! 너무맛있었습니다.

 

한우육회 치즈
한우육회 치즈

요즘엔 육회시키면 치즈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한 번 올려 먹어봤습니다.

오~ 치즈덕분에 고소한 맛이 업그레이드!! 왜 올려먹는지 알겠더라구요.

 

한우육회 쌈
한우육회 쌈

마지막엔 김싸먹기!

이것저것 올려서 싸먹었는데 머리를 탁 때리는 맛ㅎㅎㅎ

 

 

닭껍질 교자
닭껍질 교자
치킨 가라아게
치킨 가라아게

끝난줄 알았쥬?

사이드로 시킨 닭껍질교자와 치킨가라아게~

 

닭껍질교자 맛을 상상할수 없었는데...

먹어보니 넘넘 맛있었답니다. 육회 천치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쫀득 바삭 안은 촉촉. 말로 설명하기 어렵네요.ㅎㅎㅎ

치킨가라아게는 쏘쏘 했습니다.

 

이상으로 육회천지 배달 후기였습니다.

한우 육회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고, 포장도 너무 깔끔했습니다.

식빵이와 저는 또 시켜 먹을거에요~ 다음에도 닭껍질교자는 꼭 먹을거에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