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오목교 파라곤] 순대국 맛집 오가네 찹쌀순대

식빵이.. 2022. 9. 5. 11:05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대빵이에요.

얼마 전 엄마 보러 갔다가 먹고 온 오가네 순대국 후기를 적어보자 합니다.

 

사실 오가네 순대국는 양천구 살 때에 정말 자주가던 순대국 맛집인데요.

제 동생도, 식빵이도, 저도, 그리고 친구들도 데리고 가면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 때 일주일에 한 두번은 갔었더라는...

 

밑반찬
밑반찬

먼저 밑반찬은 이러합니다. 보통의 순대국집과 다를게 없죵ㅎㅎ

아! 김치는 생김치에요~ 익은김치를 별로 안좋아하는 전 가끔 여기와서 생김치 충족 하고갑니다.

 

얼큰돼지국밥
얼큰 돼지국밥
얼큰 돼지국밥
얼큰 돼지국밥

얼큰 돼지국밥
얼큰 돼지국밥

저는 얼큰 돼지국밥을 시켰는데요. 얼큰해 보이죠?

요게 요게~생각보다 좀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그냥 돼지국밥으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다대기랑 청양고추 추가해서 먹으면 살짝 매콤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매운거를 잘 먹진 않지만 이날은 매콤 한게 넘 땡겨서 먹었네용. 먹고 위아플수 있으니 조심.

 

돼지국밥
돼지국밥

제 동생은 그냥 돼지국밥을 시켰네용. 맵찔이라서... 대신 다대기와 청양고추를 추가해 먹더라구요.

 

요즘 목동, 오목교에 다양한 음식점이 많이 생겼지만 국밥이 땡기신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제가 8년 째 가는 순대국집이에용~ㅎㅎ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