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용인 카페] 이동저수지 뷰맛집 그린웨일

식빵이.. 2022. 9. 18. 21:47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그린웨일
그린웨일

오늘은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제가 용인 카페 갔던 곳 중에 뷰 Top1 인 듯한 그린웨일 후기입니다.

 

그린웨일
그린웨일

주말에 밍기적 거리다가 저녁 6시에 급 카페를 갔는데요. 7시 반이 라스트 오더라고 해서 콩닥거리면서 도착하였습니다.

 

이동 저수지 전경
이동 저수지 전경

한 7시쯤 도착한거같은데, 내리자 마자 보이는 저수지뷰와 해 지는 노을에 마음을 빼았겼어요.

넘 예쁘죠!!

 

내부 매대
내부 매대

감상도 잠시 정신차리고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아쉽지만...빵은 다 팔려서...음료만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인슈페너를 먹고싶었지만 품절되서 저는 자몽 허니 블랙 티, 식빵이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음료
음료

노을이 너무 예뻐서 식빵이가 밖에 자리를 잡았네요.

아인슈페너 대신 시킨 자몽허니블랙티~ 기대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도 평범하니 괜찮았어요.

 

야외전경
야외전경
야외전경
야외전경

밖에 자리에서 찍은 뷰인데요, 카페 바로 옆에 웨이크 보드 타는 곳이여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ㅎㅎ

 

 

앞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길래, 좀 앉아있다가 실내로 들어갔어요.

 

1층 내부 전경
1층 내부 전경

1층은 이렇게 천장이 높고 통유리창이어서 뷰 감상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감성 충만 공간
감성 충만 공간
감성 충만 공간
감성 충만 공간

이렇게 다른 공간도 있었는데, 마치 가구 전시장 느낌쓰~ 쇼파 사고싶더라구요ㅋㅋㅋ

 

2층 내부전경
2층 내부전경

2층으로 올라가봤는데요. 2층에서도 뷰를 감상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2층은 천장이 낮아서 1층이 훨씬 좋았습니다.

 

그린웨일
그린웨일

용인 뷰 맛집 카페 찾으신다면 그린웨일 추천드립니다!! 주차공간도 괜찮았어요~

다음엔 일찍가서 빵도 맛보고 싶네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