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수지구청 순대국] 동네 맛집 순대보감

대빵이. 2022. 9. 27. 21:3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잊을만 하면 돌아오는 순대국 후기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 순대국집 후기를 써볼까 하는데요. 여기는 배달로 시켜먹다가 맛있어서 정착하게 되었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너무 땡기네요.
저희는 매운게 땡겨서 얼큰이 순대국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밥과 밑반찬
밥과 밑반찬

김치

기본 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김치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바로 공기밥 뚜껑열어서 김치에 밥 한숟가락 했어요~
역시 안익은 김치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네요!

얼큰순대국
얼큰순대국

주문한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얼큰해보이죠?

얼큰순대국
얼큰순대국
얼큰순대국
얼큰순대국

바로 부추 넣고, 휘휘 섞어서 한 입 하였습니다.
허허 너무 맛있네요. 머릿고기와 순대만 들어있는 순대국밥집들이 많은데 여기 순대국은 곱창도 들어있어서 전 좋더라구요.

얼큰순대국
얼큰순대국

순대는 찰순대와 토종순대가 섞여서 들어있었어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얼큰이 말고 일반 순대국을 추천드려요.
보시는것과 같이 꽤 매워요.ㅎㅎ

반응형


순대국 말고 다른 메뉴들도 맛있으니 추천드립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