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보정동 카페거리] 맛도 분위기도 맛집, 포멜로 후기

대빵이. 2022. 9. 30. 01:51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식빵이 탄신일을 맞이하여 보정동 카페거리를 방문 하였습니다.
카페거리에 들어서니 할로윈 장식들이 되어있더라구요. 새삼 곧 할로윈인가 하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할로윈 조명
할로윈 조명
할로윈 장식
할로윈 장식
할로윈 유령
할로윈 유령

오랜만에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분위기 즐기러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맛있다고! 분위기 좋다고! 유명한 포멜로인데요. 저는 지인분에게 추천 받아 가보게 되었습니다.

보통 피크타임에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아슬아슬 하게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얏호!
불금 저녁 7시에 방문했는데 말이죠~

 

포멜로 외부
포멜로 외부
포멜로 입구
포멜로 입구

들어가는 입구도 넘 예쁘더라구요. 바깥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고 창가자리도 있었어요~

 

메뉴
메뉴
드링크
드링크

이렇게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저흰 스테이크&메쉬포테이토, 새우 알리오 에 올리오&루꼴라를 주문하였습니다.

차를 가져와서 와인은 못마시고 제로콜라를 시켰습니다~
다이어터라고 제로콜라 시키는 너란남자.ㅋㅋㅋ🤥
와인도 한 잔씩 주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음엔 뚜벅이로 와서 한 잔 해야겠어요.

 

테이블
테이블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2인 좌석이었는데, 테이블 위에 양초까지 너무 분위기 좋네요~
오랜만에 식빵이와 이런 분위기 좋은 곳 와서 콩닥콩닥🥰💕했어요.

 

쉬림프 알리오 에 올리오&루꼴라
쉬림프 알리오 에 올리오&루꼴라
루꼴라 곁들여 한입
루꼴라 곁들여 한입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당~ 오늘도 접시에 한가득 덜어주는 다정한 식빵이:) 이것만 먹으라고 덜어준건 아니징?😂
알리오 올리오에 루꼴라가 굉장히 잘어울리더라구요. 나중에 집에서 해먹을 때에도 루꼴라 올려서 해먹어야겠어요.

반응형

스테이크
스테이크
스테이크~
스테이크~

그리고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굽기정도를 주문하였는데, 겉은 살짝 튀긴듯이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촉촉했어요.

식빵이도 만족하면서 먹더라구요~ 아참! 메쉬포테이토는 스테이크 밑에 깔려있어요~정말 맛있었어요 굿굿!!

 

포멜로 내부모습
포멜로 내부모습
포멜로 내부
포멜로 내부

내부 인테리어 너무 분위기 좋고 예쁘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다구요~

 

포멜로 안쪽자리
포멜로 안쪽자리

저 안쪽자리가 살짝 분리된 느낌이여서 탐나던데, 의자를 보니 많은 분들이 오셨을때 앉는 자리같네요.ㅎㅎ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주차는 가게 옆에 한대정도 가능한 것 같은데, 저희는 그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식빵이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 하니 좋더라구요~정말 맛도 좋고, 분위기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기 까지 하셨던 포멜로 후기였습니다!

데이트 장소로 제격입니당!! 추천 추천!!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