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신사역] 토스트 무료인 카페가 있다? 에슬로우 신사점

대빵이. 2022. 11. 21. 20:4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신사역 4번출구 근처에 있는 카페, 에슬로우 신사점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

꽤 매장 크기가 컸는데요.  제가 찍은 곳 뒤로도 자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카운터
카운터
카운터 진열대
카운터 진열대

메뉴도 각양각색 정말 다양하더하구요. 메뉴판 빼곡한거 보이시나요.🙃

더치커피가 괜찮다고 하던데, 이렇게 진열대에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더치커피는 안시키고 초코라떼, 캐모마일티, 초코 프라푸치노,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하였습니다.

 

 

토스트 셀프바
토스트 셀프바

저희가 앉은 자리 옆에 바로 이런 토스트 무료셀프바가 있더라구요.

 

캔모아 카페 아시나요?ㅎㅎ 학창시절에 캔모아 식빵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했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토스트
주문한 음료와 토스트

주문한 음료들도 나왔고, 후배들이 식빵도 맛있게 구워서 포장까지 해왔네용.

사과쨈, 딸기쨈도 있어서 발라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먹은 아인슈페너가 오른쪽 밑에 사진인데. 제가 생각한 아인슈페너와는 다르더라구요;;

라떼 아인슈페너도 위에 크림은 따로 올라가던데, 크림도 안올라가져 있고 달달한 시나몬 카페라떼?같았어요.

무난한 아메리카노를 시킬걸 했습니당ㅜㅜ

 

신사역에 있는 카페치고 조용해서 이야기 하기에는 좋았는데, 음료가 제스타일이 아니여서 아쉬웠습니다. 흑흑

다른 음료를 시킨 친구들은 쏘쏘~하게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상 에슬로우 신사점 후기였습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