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수지구 초밥집] 상현동 스시재이(sushi J)

대빵이. 2022. 11. 17. 16:43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가게외관
가게외관

초밥에 우동이 너무 땡기던날, 식빵이와 가보자던 동네 초밥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 비교적 간단하여 찍어보았습니다. 숙성회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저희는 Jay초밥, 연어광어초밥, 미니우동, 단품으로 생새우 4p를 추가하였습니다.

 

계란찜
계란찜

먼저 에피타이저로 계란찜이 나오더라구요.

귀여운 숟가락이 포인트 입니당.

식사 전 속을 달래기에 너무 좋았어요.👍👍

 

Jay초밥
Jay초밥
Jay초밥 근접
Jay초밥 근접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는데요. 먼저 Jay초밥의 비주얼 보시겠습니다.

숙성회를 사용하신다고 적혀 있었는데, 초밥위의 회들이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인 초밥들을 맛볼 수 있는 구성이라 좋았습니다.

 

 

광어연어초밥
광어연어초밥

다음은 광어연어초밥인데요. 흡 다 기본 초밥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연어초밥 두개는 살짝 토치로 구워주셨더라구요.

 

생새우초밥
생새우초밥

생새우 초밥도 2피스를 치즈?올려서 구워주셨습니다. 사장님이 신경써서 해주신 것 같았는데, 저희는 그냥 생새우 초밥과, 생연어 초밥을 먹고 싶었어서 먼저 제안을 해주셨더라면 어땠을까 싶었어요.ㅎㅎ 

변형 해주신? 초밥들도 맛있게 먹긴 했지만요.😓

 

우동
우동

마지막 우동!! 미니우동이었는데 뚝배기에 담겨나와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먹는건 3분컷이었지만, 국물을 따스하게 먹을 수 있었죵ㅎㅎ

 

싸장님 마음대로가 좋으신 분은 추천!해드려용ㅋㅋㅋ

저희는 다음에 가게된다면 변형금지라고 말씀드리겠어요.헤헷

 

집 근처 소소하게 먹을 수 있는 숙성회 초밥집이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