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신정네거리역]고깃집 바 테이블 봤어? 고기요리왕

식빵이.. 2019. 12. 25. 11:05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식빵이와 대빵이 입니다.(다이어트 하는 이유는 나중에 밝혀질꺼에용~)

덕분에 요즘 맛있는것을 잘 못 먹으러 다니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하기 전 갔던 음식점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고기요리왕 입니다.

 

 

 

고기요리왕

서울 양천구 중앙로34길 15 (신정동 1032-5)

02-2644-9292

OPEN 15:00 ~ 01:00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는데요. 평범한 테이블도 있었지만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두 명이서 방문을 하게 된다면 바에 나란히 앉아 먹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식빵이와 대빵이는 이베리코 꽃목살 2인분과 된장밥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비싼 명이나물과 갓김치가 나오고 식빵이가 아주 좋아하는 와사비, 묵국수가 나왔습니다. 식빵이는 묵국수 한 그릇 뚝딱 하고 시작합니다!

 

 

 

 

고기가 아주 이쁘네요. 이 곳은 일하시는 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네요. 옆의 거치대에 올려주면 저희는 맛나게 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고기하나를 가져와 와사비 조금 올리고, 간장에 절여진 고추를 올려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이베리코여서 고기다 더 쫄깃했고, 와사비의 풍미가 고기의 맛을 더 올려주더라구요.

 

 

 

고기를 주문할 때 같이 시킨 된장밥 입니다. 이가격 3,000원 실화입니까?

저희는 된장찌개에 공깃밥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커다란 뚝배기에 밥을 말아서 나오더라구요.

 

 

 

 

뜨거운 뚝배기 덕분에 식지 않아 좋았고, 짜지 않아서 바닥 끝까지 긁어 먹었습니다.

 

 

 

추가 주문한 삼겹살 입니다. 삼겹살은 이베리코가 아니었어요. 그래도 비주얼 좋죠? 이 또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이베리코가 아니어도 JMT!

 

신정네거리역 근처에 있는 고깃집, 고기요리왕에서 고기를 즐겨보았는데요.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와 깔끔한 테이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맛 포함 최고의 집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연말연시에 좋은분들과 저녁식사하기 좋은 곳일 것 같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