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후기

대빵이. 2020. 1. 8. 22:45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일 많이 먹는게 닭가슴살인데요.

사실 닭가슴살은 아가리어터 일때부터 계속 꾸준히 먹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먹기 편하고, 식사할때 한 팩씩 반찬으로도 괜찮거든요.

그래서 지금까지 꽤 여러 종류의 닭가슴살을 먹어보았는데, 그 중에 최근에 잘 먹고 있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마늘맛이네요~ 고추맛이랑 마늘맛 둘 다 샀었는데, 고추맛을 다 먹어버렸지 뭐에요.

세번째 재구매인데, 저번까지는 마늘맛이 좋아서 마늘맛을 빨리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고추가 다 팔려버렸어요.

동생아... 너가 다먹었니? 언니가 다먹었니?

 

 

뒷면엔 성분표와 간단히 조리법이 적혀있습니다. 냉장실이나 상온에서 해동 시킨 후에 조리하라고 쓰여있지만

저는 항상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전자렌지로 직행한답니다. 호호호

표기 되어있는것은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니...쓰여있는대로 해동 한 후에 데워먹으면 더 맛있으려나요?^^

 

 

다 데우고 열어보면 내용물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조각조각 되어있어서 먹기 편해요.

접시에 꺼내볼까요? 데우고 나면 약간의 물이 생겨있으니 조심히 꺼내주세요.

 

 

접시에 한점한점 옮겨 담아봤어요. 보기에는 그냥 닭가슴살인데, 먹어보면 다른 점이 느껴지는게 스팀 닭가슴살이라서 그런지 다른 그냥 닭가슴살 보다 덜 퍽퍽하다고 느끼실거에요.

근데 또 너무~ 많이 돌리면 그냥 똑같이 퍽퍽해요.ㅋㅋㅋ적당히 데워주세요~

 

전 이 장점 때문에 이 제품을 여러번 시켜 먹게 된 것 같아요. 닭가슴살 먹을 때 가장 불편했던게 퍽퍽 한거였거든요.

그래서 덜 퍽퍽한 것 찾다가 소세지를 시켜 먹어봤더니 퍽퍽하지 않고, 짭짤하니 맛있지만~ 식욕을 돋구와서....

소세지는 더 시켜 먹어보진 않았었어요.

맛은 마늘을 품은 닭가슴살 맛.ㅋㅋㅋㅋ마늘향이 꽤 많이나요.

역시 맛 표현은 어렵네요. 허허

 

 

요즘 항상 먹는 점심 구성입니다. 간단하지만 나름 탄수화물, 단백질, 야채 균형 있게 먹으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아 참! 그리고 구워도 먹어봤는데, 구우면 수분이 증발하면서 퍽퍽해져서 스팀 닭가슴살의 메리트가 떨어지더라구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보세용~

 

*내돈주고 구매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