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대빵이. 2020. 1. 16. 02:02
반응형


저번에 스팀 닭가슴살 후기에 이어 이번엔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은 처음 먹어보네요. 맛은 오리지널맛, 고추맛 2가지!

치즈를 얼마나 어떻게 품었나 보실까요옹~~?

 

 

오리지널 먼저 먹어봐야겠죠옹?

다이어트 하면 영양정보를 지나칠 수 없네요.

먼저 영양성분을 보면 일반 닭가슴살보다는 아무래도 칼로리가 조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치즈도 들어가고, 소스, 야채 등 여러가지가 첨가되니 어쩔수 없는 부분이겠죠?

그래도 이정도면은~~ 굿입니다!!^^


 

역시 뒷면에 가장 맛있게 먹는 조리방법이 적혀있네요. 하지만 성격급한 대빵이, 해동따위 없는 대빵이는

냉동실에서 꺼내서 전자레인지 직행~~~!!

아니 근데 저만그래요...?ㅋㅋㅋㅋㅋ

 

 

치즈가 녹아서 포장지에 붙어버릴까봐 조심스럽게 1분 30초만 돌려봤어요. 살짝 치즈가 송글송글 올라온게

보이긴 하는데, 조금 더 돌리면 맛있을 것 같아서 더 돌려봤습니다.

 

 

치즈가 싸악 녹으면서 표면에 치즈로 코팅 된거 보이시나용?

먹어봤는데...우왕...닭가슴살 맞는지 모르겠어요. 전혀 뻑뻑하지 않고 오히려 촉촉하네요.

목멕힘이 하나도 없었네요.

혹시 너무 짜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찮았어요.

그릴에 구워서 나온 제품이라 구운 자국이 있더라구요.

 

 

다음은 고추마앗~~!!

 

 

오리지널보다 칼로리는 더 낮네요? 단백질,나트륨 등 함량도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미미 하므로

그냥 입맛에 맞는 맛있는거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고추맛은 오리지널보다 조금 더 짭잘하고 떡갈비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고추맛이라고 맵진 않았어요.

동생은 먹어보더니 맛있어서 다이어트 안될 것 같다고..ㅋㅋㅋㅋ

닭가슴살 아니고 정말 그냥 떡갈비 같대요.

 

 

요즘 점심에 주로 닭가슴살을 먹고 있어서 간단히 챙겨본 대빵이의 점심이에요. 사진찍고 집에 있는 반찬들

옆애 조금씩 올려서 먹었답니다. 여러가지 조리하기 귀찮아 하는 대빵이에게 딱이네요!!

(사실 데코레이션도 엄마가 해주셨어요...ㅎㅎ 입에들어가면 다 똑같다는 대빵이)

 

 

우리 식빵이도 같이 먹어봤는데, 인증샷이 왔네요. 저처럼 한끼 반찬으로 챙겨 먹어봤데요.^^

식빵이는 저보다 더 많이 데웠는지 치즈 코팅이 제대로 되어있네요?

왠지 식빵이 성격대로라면 저 설명서에 있는 그대로 따라했을거에요.

 

---------------------------------------------------------------------------------------------------------------------------------

 

아니!! 식빵이가 집에서 볶음밥도 해서 먹어봤다고 하네요? 요리과정도 찍고, 방법도 알려준다니

 식빵이가 직접 해먹은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볶음밥'!! 보여드릴게요. 

 

 

준비물 :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집에 남은 야채들(양파, 당근, 브로콜리)

   

 

가장 먼저 팔팔 끓는물에 푸른빛이 살아날 정도로만 브로콜리를 데쳐주고, 데쳐진 브로콜리는 따로 보관해 줍니다.

 

 

양파와 당근을 잘게 다져 놓고,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른 후 딱딱한 당근을 먼저 볶습니다.

적당히 볶아졌을 때 양파를 넣어 같이 볶습니다.

 

 

카라멜라이징까지는 아니고 양파 색깔이 갈색으로 변해가기 시작할 때 준비해놓은 식은 밥을 넣어줍니다.

볶음밥은 식은밥으로 볶아야 맛있더라구요.

식은밥이 없을때에는 접시에 밥을 얇게 펴 냉동실에 넣어두고 야채를 준비해놓으면 딱 좋습니다.

 

 

진간장으로 간을 아주 사알짝 해주고, 밥알이 흩날릴정도로 볶아줍니다.

밥을 팬 구석탱이에 몰아두고 계란을 한 개 터뜨려줍니다.

그냥 후라이는 아니고 오믈렛처럼 휘저어주다가 밥이랑 같이 섞듯이 볶아줍니다.

 

 

해동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려주고,

밥을 볶았던 팬에 기름을 아주 살짝 둘러주고 약한불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올려줍니다.

 

처음부터 팬에 올리면 속까지 따뜻해지기 전에 치즈가 탈 것 같아 전자레인지에 먼저 돌린건데,

짧은시간에 겉이 노릇노릇해지고 속까지 따뜻해진걸 보니 잘 한 선택인것 같아요.

 

 

완성입니다!


저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식빵이 입으로 너무 맛있었다며, 닭가슴살스테이크에 치즈까지 쏙쏙 박혀있으니

볶음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다고 하네요.

 

어우 양이...!! 역시나 손이 큰 식빵이입니다.

여행갈 때에도 짐을 한 가득 실어가는 식빵이인데, 요리할 때에도 기본 2인분인 식빵이네요.

 

그나저나 식빵이 저보다 훨씬 낫네요..

(카라멜라이징?? 식은밥이 없으면 밥을 냉동실에? 무엇? 저는 처음 듣는 얘기에요.ㅋㅋㅋ)


 결혼하면 살림은 식빵이가 하!!!

 

여러분들도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여러가지 음식 즐겨보세요~

 

좋은 기회로 먹어보게된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사실 먹어보기 전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닭가슴살 다진 거에 간이 짭잘하게 첨가된 맛? 불고기맛? 흔한 그 맛이겠지 생각했는데, 제 생각보다 훨씬 더 맛의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닭가슴살의 맛과 퍽퍽함에서 벗어나 입을 기쁘게! 즐겁게! 해주는 맛이었어요.


동생 말대로 맛있어서 약간의 식욕을 돋구기 때문에 그 점만 조심한다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건강도 챙기고, 입도 즐겁게 하는 효자템이 될 것 같구요. 아무래도 간이 딱 되어있다보니 단백질 챙기는 목적으로 집에서 간단한 반찬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통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할때, 대체 식사로 많이들 먹다보니 대량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저도 한번에 많은 양을 사다보니, 살때마다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고 사곤 합니다. 근데 항상 다른건 몰라도 닭가슴살은 랭킹닭컴이 가장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또한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은 후기들과 랭킹 순위도 볼 수 있어서 대중적으로 인기 많은 제품을 선택하기 편리하실거에요.

저번에 5키로 사놓은 스팀 닭가슴살 다떨어져가는데, 이번에 주문할때는 다양한 제품 사봐서 또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아마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또 주문할것같아요. 저는 오리지널 맛으로요!!

 

*랭킹닭컴에서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