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목동역] 유명한데는 다~ 이유는 있다! 목동 진미떡볶이

대빵이. 2020. 2. 4. 17:38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랜만에 대빵이의 먹방 리뷰 시작할게요.

 

학창 시절 양천구를 주름잡는 유명한 떡볶이집 두 개가 있었으니...바로 목동분식과 진미떡볶이

사실 고등학교 때까지는 떡볶이를 많이 먹지 않아서 유명하다더라 듣기만 하고 가보진 않았었는데,

그저께 전참시에서 브라이언이랑 매니저가 즉석 떡볶이 먹는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다음날 떡볶이 먹으러 갔습니다.

 

 

 

진미 즉석해물야채떡볶이

서울 양천구 목동로19길 6 (신정동 993-6)

02-2645-5222

OPEN 09:30 ~ 22:30

 

제가 간 곳은 목동 진미즉석떡볶이 인데요. 5시 반쯤? 간 것 같은데 이미 거의 만석...

눈을 크게 뜨고 보니 빈자리 발견! 조용히 빈자리를 찾아 들어갔습니다.

 

바쁘셔서 저희를 못보신건지, 식빵이가 불러도 못들으셨는지ㅠㅠ

많이 바쁘신가보다~하고 기다리니 직원분이 와주셨어요.

늦게와서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왜안오시나 시무룩 했던게 사르르 녹았습니당.

 

기다리는 동안 매뉴판을 정독 했기에

 

 바로 주문!!

 

 

 

해물, 야채 떡볶이 중에 고르고 사이즈와 떡 종류를 선택하면 되요.

 

식빵이랑 둘이서 갔는데, 저희는 해물밀떡볶이 소자에  쫄면, 계란, 김말이, 야끼만두 사리추가했어요.

좀 많은가 싶었지만 먹고싶은건 다 먹어야 해요.ㅎㅎ

그리고 중간에 사리추가 안되서 더 야무지게 시킨것 같아요.

(옆테이블이 김말이 추가해달라고 했는데 안된다고 단호하게 거절하시는걸 들었거든요. 메뉴판에도 안된다고 써있어요.)

 

기본 떡볶이에 떡, 오뎅, 야채는 기본으로 나오니 추가 사리 시키실때 참고하세요.

 

 

 

얇게 썰린 단무지~~

전 단무지 잘 안먹는데 이렇게 얇게 썰린 단무지는 입가심으로 좋아서 한 두 점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금방~나온 떡볶이! 나올때부터 뚜껑이 덮여서 나와요.

직원분이 절대 뚜껑 열지말고 끓으면 불 줄이고 불러달라고 하셨어요.

 

 

 

놓고가시자 마자 열어서 후딱 사진찍고 닫았어요.ㅋㅋㅋ

직원분들 뒤에 눈달려 있으셔서 뚜껑여는지 다보고 계세요. 흐흐 혼나기 전에 후딱!

 

 

 

추가한 김말이와 야끼만두 입니다. 야끼만두 크기가 토실토실 크네요.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길래 제가 그냥 열어도 되지 않을까 하면서 우물쭈물 하는데

식빵이가 "끓어요!!"하며 직원분을 부르더라구요. 말을 잘 듣는 식빵이ㅎㅎ 저 혼자 왔으면 이미 열어제꼈겠죠.

 

오셔서 휘휘 젓고 보시더니 김말이에 양념 베라고 미리 넣어주시고,

야채, 어묵, 면 먼저 먹으라고 하셨어요. 먹다가 양이 좀 줄으면 만두를 넣으라는 팁까지!

 

하..또 침고입니당.

 

식빵이 저의 청개구리 본능이 옮았는지,,,떡부터 집어 드네요.ㅋㅋㅋㅋ

 

 

 

위에서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진미떡볶이에는 콩나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뚜껑을 열지 말라고 하시는거죠.

콩나물 비린내 날까봐요.

 

콩나물이 잔뜩, 해물이 잔뜩 들어가서 그런지 떡볶이 국물이 시원했어요.

떡볶이에 미더덕 실화냐...

오징어, 게, 조개도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한창 먹고 있는데 직원 분이 오셔서 언제 먹고 만두 넣을거냐고 하시면서 만두를 넣어주셨어요.

만두가 떡볶이에 좀 불어야 맛있다고 하시면서요.

 

하~ 점점 쫄아가면서 더 매콤해지고 맛있어지는데 기본 양도 많고 사리도 많이 추가해서 좀 남겼는데,

고민하다가 볶음밥은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시켰어요.

 

 

 

기본, 알, 치즈 3종류 있었는데, 기본으로 시켰습니다. 사장님인지 직원분이신지 왜 남겼으면서 볶음밥 시켰냐고 하시네요.ㅋㅋㅋㅋ 배부른데 먹어보고 싶었다고 얘기했더니 그럼안되지요 밥은 다 먹을거에요?

엄마한테 혼나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식빵이가 밥은 다 먹는다고 대답하고서는 진짜 다 먹었어요. 국자에 붙은 밥도 있었는데...그건 제가 사실 마지막에 긁어 먹으려고 했는데 한 눈 판 사이에 그것도 긁어먹었더라구요...

 

미워

배불렀어서 망정이지 배고팠으면 화냈을거에요. 노발대발

 

여튼 볶음밥은 꼭드세용. 맛있음.

 

동생도 먹어봤다고 하는데, 엄지 척 하더라구요.

우리동네 유명한 맛집 진미 즉석떡볶이! 꼭 한 번 드셔보세요~유명한 이유가 있음^^*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