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찬우's 꽐라만시 패션후르츠맛 후기

대빵이. 2020. 1. 31. 03:01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저는 소주를 단독으로 먹는것을 싫어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선배님이 술 많이 마신 다음날 출근해서 알코올 솜 냄새 맡고 구역질 해본적 있니? 라는 말을 듣고난 후로 부터 였죠...

 

그래서 저는 소맥을 마시거나, 매실이나 깔라만시 등 무언가 첨가해서 마시는데요.

어제도 깔라만시를 찾다가 편의점에서 발견한 찬우's 꽐라만시! 패션후르츠맛이라기에 신기해서 사봤어요.

1+1이어서 2개를 겟! get! get!!

꽐라만시 패션후르츠맛 후기!

 

고고! 후고오~

 

 

정찬우씨가 환하게 웃고계시네요. 두근두근 흔히 먹는 패션후르츠 풍선껌 맛일까?

 

두근 둑흔

 

 

소주 한 잔은 따라서 식빵이에게 선물해 주고요~

 

 

촤악!!! 부어줍니다. 오늘의 소주는 식빵이가 픽한 진로

 

 

잉? 저는 그 까만씨랑 노란 입자들을 생각했는데 그냥 깔라만시 아닌가요?

어쨌든 완성!!

 

 

고봉 샷!!

 

 

크윽...

먹어보니...

넘나 생각한 맛이 아니였어요.

깔라만시도 패션후르츠도 아닌

 

밍밍하기도 하고

모르겠는 맛...

식빵이는 넘어갈때 패션후르츠 향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모르겟...어요

 

식빵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저는 1+1으로 딸려온 친구를 하나 더 까서 넣었습니다...

 

 

케케케케켘 색깔이 진해지다 못해... 까매지고 있는 것 같은..느낌은 저만의 느낌?

 

 

 

완성!!

 

두개를 넣어 먹어봤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패션후르츠 맛이나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더 시어진 맛...ㅠㅠ

 

식빵이가 못먹겠으면 버리라고 했지만...클리어~~~

계속 먹다보니 시큼한 맛에 또 넘어가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같이 먹었던 마늘빵이 문제인건지 너무 신걸 먹은건지, 술때문인지 오늘 하루종일 위가 쓰리고 아프네요...ㅠㅠ

양배추즙을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 허허

 

저는 오리지날 깔라만시 맛이 훠어어어어얼씬 x 10!! 맛있었어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