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약수역] 입벌려 곱창들어간다! 영자네곱창

식빵이.. 2020. 2. 9. 17:20
반응형

식빵이 집 앞에 새로운 곱창집이 생기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영자네 곱창 입니다.

 

 

영자네곱창 약수역점

서울 중구 동호로10길 7 1층 (신당동 373-4 1층)

02-2231-4429

 

 

 

영자네곱창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소스가 두 가지 보이는데 빨간 소스는 초고추장 같고, 검붉은 소스는 뭔진 모르겠지만 약간 라면스프 맛이 강하게 나네요. 다시다 넣었나요? 요.알.못

 

 

 

기다리는 동안 벽면을 구경하니 요즘 술집엔 하나씩은 꼭 있다는 네온사인! 입벌려 곱창들어간다!

대빵이도 집이 생기면 하나 장만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대빵주점.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채곱창 2인분이 나왔습니다. 이곳 야채곱창 소스맛이 엄청 맛있네요? 냄새도 나지 않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사실, 처음에 나왔을때는 일반적인 야채곱창보다는 색이 연해서 덜 맛있게 보이긴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종이 호일에 빠삭히 눌러붙은 당면이 맛있어서 대빵이와 눈치싸움 했어요.ㅋㅋㅋ

 

 

곱창을 먹으면서 볶음밥 안먹는사람 손들어보세요!. 없죠? 맞아요. 저희도 볶음밥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진심 손가락안에 꼽힐 정도로 맛나게 볶아주시네요.

 

 

 

다 먹고 계산하니 복권을 하나 주시더라구요. 두구두구~

 

 

 

소주 또는 맥주 1병 당첨되었습니다. 재방문시 소주 한병 공짜로 먹을께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