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단국대] 카롱카롱 마카롱 맛집 하우스윗 :)

대빵이. 2020. 5. 4. 00:41
반응형

 

 

 여행가서든 어딜가서든 주변에 마카롱 맛집 있으면 항상 들르는 저...

부산가서 마카롱 가게 찾아 30분을 떠난적도 있답니다.

호호호

 

식빵이는 사실 한입 만 먹어도 그만먹겠다고 하는 마카롱 못알 인데, 그래서 저는 식빵이랑 마카롱 먹는거 좋아해요.

제가 다 먹을 수 있으니까요...

 

더이상의 말은 생략하고 얼마전에 먹어본 하우스윗 마카롱 리뷰해볼게요~

 

 

디저트카페 하우스윗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44번길 11-3 (죽전동 1323-10)

031-8067-7717

OPEN 12:00 ~ 19:00 토요일,일요일 휴무

 

 

 

하우스윗 외관이에요~ 마카롱 가게답게 매장이 크진 않았어요. 매장앞에는 오늘의 마카롱이 써있더라구요.

 

 

 

마카롱 가게는 보통 포장판매를 하는 곳이 대부분인데, 하우스윗은 커피도 팔고 매장안에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안에 인테리어도 더 신경 쓰신 듯 해 보이네요.

'넌 예쁘니까 두우개 먹어'

두개요? 더 먹으면 안되나요...ㅜㅜ

 

 

 

오늘의 마카롱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위에 칸은 인기있는 아이들인지 별로 안남아있더라구요.

일단 매장에서 마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 저는 순우유 마카롱 식빵이는 딸기요거트 마카롱 한개씩 선택했습니다.

 

 

 

필링이 가득 들어있네요오~

우유 마카롱은 좋아해서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하우스윗 또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상큼한 맛 마카롱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식빵이껀 안뺏어 먹었어요.

식빵이는 딸기요거트 마카롱 맛있게 먹더라구요.

식빵...혹시 나 주기싫어서?

 

마카롱 덕후 맞냐구요...??

 

당연히 끝이 아니죠.

 

 

 

잔뜩 사왔습니당...^^
예쁘게 포장 해주셨어요.

 

 

집에 갈때까지 참을수 없는 대빵이... 차에서 로투스마카롱도 까먹고, 꼬끄 후레이크 냠냠

넘 맛있었네요.

저의 마카롱 취향은 뚜껑은 약간 쫄깃하면서 부셔지지 않는 식감에

필링은 가득~한 적당히 느끼하고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데

굳굳이었습니다. ㅠㅠ 또 먹고 싶네여...

 

 

 

집에가서 또 먹었어요. 크크크크

순수우유 두개, 메로나, 뽀또 언니 동생이랑 나눠먹었는데, 역시 상콤한 메로나는 탈락!

 

상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 거 같아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