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메가커피] 큐브라떼

대빵이. 2020. 6. 27. 23:23
반응형

필라테스 수업 끝나고 참새가 방앗간 가듯 들리는 메가커피.
예전에 던킨도넛츠에서 나온 큐브라떼가 먹고싶었는데, 못 먹어보고 없어져서 슬펐었거든용.

그런데 메가커피에 있어서 바로 주문!!
여쭤보니 그냥 라떼가 아니라 연유라떼라고 하셔서 연유 시럽은 조금만 넣어달라고 했어요.(나름..운동후라..ㅎㅎ)

짠!! 커피콩 모양의 큐브가 들어있어어요. 2개 넣어주시더라구요ㅋㅋㅋ 맛은 맛있는 연유라떼맛~..~
맛있다고 원샷해버리면 큐브는 무용지물일듯한데...

출근할때 사먹으면 더 좋을듯 하네요.
항상 일하는 사이에...사간 얼음이 다 녹아서 밍밍해진 라떼 마실때가 많은데, 큐브가 녹으면서 덜 밍밍해질것같아요.
다음엔 연유시럽 아예 빼고 그냥 라떼로 먹어보려구요!!

앗, 그리고 호기심에..큐브 먹지마세요..ㅎㅎㅎ 써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