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속초] 속초 별미순대국 후기

식빵이.. 2022. 8. 15. 08:0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대빵이입니다! 뒤에서 식빵이 조종만 하다가 이번엔 제가 나섰습니다.!!

 

얼마전에 동생과 갔던 속초 별미 순대국을 리뷰해볼게요~

 

저는 속초에 가면 아바이 마을의 신다신에서 항상 순대국을 사먹곤 하는데, 이번엔 더 맛있는곳을 수소문하다가 제가 구독하는 유튜버 분이 가셨던 '별미 순대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아침 10시에 속초행 고속버스를 탔는데, 속초에 도착하니 1시가 훌쩍 넘어 너무너무 배가고팠습니다.흑흑

 

버스타고 이동하려고 했는데, 이날따라 버스 도착예정정보 시스템이 잘 안뜨고 맞지가 않더라구요.

 

배가 등에 붙었던 저희는 바로 택시를 잡아 탔습니다.

기사님께 별미 순대국 아시나요? 했더니 바로 데려가 주셨어요.

맞아요...찾아보니 유명한곳ㅎㅎㅎ

 

도착하니 거의 2시! 평일이었고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지만 꽤 자리가 차있었습니다.

웨이팅 있을때도 있다고 하네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

들어가자마자 밑반찬을 바로 셋팅해 주시네요~역시 빠른 한쿡

제 입맛에 겉절이는 맛있었고, 동생도 저도 익은 김치를 잘 안먹기 때문에 깍두기는 패스했어요.

 

별미 순댓국
별미 순대국

주문한 순대국이 나왔습니다~들깨가루가 엄청 뿌려져있네요. 맛있겠쥬?

 

너무 배고픈 상태라, 바로 맵게 먹으면 위 상할까봐 하얀 국물그대로 먹다가 중간즈음 부터 다대기와 청양고추를 팍팍 넣어서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순대국에 간이 되어있더라구요~

 

별미 순댓국
별미 순대국

너무 배고파서 대충 휘적휘적 하고 찰칵 찍고 흡입했습니다.

급박해서 사진에 좀 흔들렸네요.

고기가 진짜 실하게 들어있었고, 잡내도 안나서 맛있었습니다.

순대국 킬러 동생도 인정~킹정!! 순대국 베스트 3위 안에 든다면서~

 

다음에 속초오면 어디서 먹을지 고민될듯하네요~별미순대국과 신다신 순대국, 각자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