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상현역] 닭, 곱창 둘 다 가질래 승도리네 곱도리탕

식빵이.. 2022. 8. 13. 21:45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식빵이 입니다. 대빵이와 식빵이는 승도리네 곱도리탕으로 연휴의 첫날을 불태우기로 했습니다. 리뷰 고고띵~

 

곱도리탕을 처음 먹어보는 대빵이는 옆에서 호들갑을 떠네요. 먹어보고 싶었다며...

 

'수지구 곱도리탕'을 검색하면 나오는 승도리네 곱도리탕을 포장 주문하였습니다.

 

곱도리탕(소) 볶음밥 서비스
곱도리탕(소) 볶음밥 서비스

곱도리탕 소짜를 포장주문 하였더니 볶음밥을 서비스로 주셨네요. 심지어 복날 이벤트로 35,000원이던 곱도리탕을 32,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곱도리탕 야채 당면 추가
곱도리탕 야채 당면 추가

당면 추가와 볶음밥 추가를 고민하던 대빵이가 포장을 열어보고는 소리질렀어요. 당면은 기본인듯 하고 볶음밥은 서비스로 먹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데요.

 

곱도리탕 라면사리 추가
곱도리탕 라면사리 추가

야채를 넣고 한소끔 끓여 먹으라는 사장님의 말씀을 실천하던 중 갑자기 라면사리가 넣고 싶어진 저희는 라면사리도 추가했습니다. 빨간 국물에 라면사리 없으면 앙꼬 없는 찐빵 아니겠어요. 인정~?

 

곱도리탕 한상차림
곱도리탕 한상차림

짠! 대빵이가 셋팅을 해놓았네요~ 대빵이 칭찬해~!~!~!~!

 

곱도리탕 자랑
곱도리탕 자랑

맛있게 끓여진 곱도리탕 입니다. 면도 꼬들꼬들, 당면은 쫄깃쫄깃, 너무 잘 익었죠?

 

곱도리탕 소짜리 인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닭의 부위는 한마리가 아닌듯 해요. 닭날개가 4개나 들어있는 것 보니 무게로 계산하나 봐요. 땡초도 많이보여 많이 매울걸 걱정하던 대빵이도 크게 맵지 않은지 잘 먹더라구요. 곱창이랑 대창도 신선한지 돼지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소주
소주

이렇게 맛있는 곱도리탕을 두고 어떻게 소주를 안 마실 수 있겠습니다. 결국 식빵이는 오늘도 달리자달려!

 

곱창, 대창의 고소한 맛과 닭의 쫄깃한 맛이 한데 어우러진 승도리네 곱도리탕이었습니다. 말복이 얼마남지 않은 지금 여러분은 어떤 음식으로 무더위를 이겨내고 계신가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