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신월동 맛집] 명품 청기와뼈감자탕 신월점

대빵이. 2022. 10. 10. 22:46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다들 연휴 재밌게 보내셨나요?

그제, 어제 시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렇게 블로그를 쓰네용~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라니...돌아와 연휴😢

 

오늘은 지난주 친정 식구들과 함께 방문하였던 감자탕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저희 부모님은(특히, 아빠) 동네 맛있는 몇 집만 파는 스타일이셔서, 항상 가는곳이 정해져 있으세요.

그래서 이 곳도 현지인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을 확대해서 찍어서 화질이 좋지 못합니다.ㅠㅠ

저희 가족은 뼈다귀전골(중), 뼈다귀매운찜(소)를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 김치
밑반찬 김치
밑반찬 고추
밑반찬 고추

기본반찬세팅은 배추 겉절이, 깍두기, 고추 입니다. 언니가 열심히 자르고 있네용~칭찬해!!

 

뼈다귀 전골
뼈다귀 전골

예상대로 뼈다귀전골은 빠르게 나왔습니다. 다 조리 된거라 한번 확 끓여서만 먹으면 됩니당!!

 

끓고있는 뼈다귀전골
끓고있는 뼈다귀전골

깻잎이 통째로 들어있고, 시래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아빠가 자꾸 왜찍냐고 찍지말라고 하셔서😢😭 간단구리하게 찍었네용. ㅋㅋㅋ

아부지...딸의 취미생활을 존중해주시옵소서!

 

 

사이즈(중)이였는데, 뼈가 8개 정도 들어있던것같아요. 맛또한 굿굿~ 

먹다가 수제비 사리도 추가했습니다.

 

수제비 반죽
수제비 반죽

또로로~ 직접 떼서 넣으라고 반죽과 비닐장갑을 주셨어요.

한참 뼈 뜯고 있었는데 하려니까 귀찮더라구요.ㅋㅋ근데 바로 뜯어서 넣어 먹었더니 쫀득하고 맛있긴 했어요.

귀찮은 분들은 비추ㅎ_ㅎ 아니면 뼈 뜯기 전에 시키세요!ㅎㅎ

 

뼈찜은 3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한 20분정도 걸렸던것같아요. 뼈다귀 전골 반 정도 먹었을때 나오더라구요.

 

뼈다귀매운찜
뼈다귀매운찜

비주얼은 이렇습니다~콩나물이 잔뜩 올라가 있어서 마치 아구찜같았어요.ㅎㅎ

엄청 빨갛츄? 실제로도 꽤 매웠어요.

 

맵찔이는 아닌데,,,제 입에 꽤 맵더라구요.ㅠㅠ 뼈찜은 처음 먹어봤는데, 매워서 다음엔 간장뼈찜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먹어본 동생말로는 간장뼈찜은 콩나물 대신 당면이 들어있고, 찜닭과 유사한 맛이라고 하네요.

 

가족 모두 찜보다는 뼈다귀전골이 더 맛있다면서~ 저두 두번째 방문인데, 다음에도 뼈다귀 전골을 먹을 것 같아요!!

 

신월동 뼈해장국 드시러 가시는 분은 요기 추천할게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