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영등포역] 탁트인 카페 타임스퀘어 스타벅스

식빵이.. 2018. 12. 14. 19:04
반응형

 

 

오늘은 대빵이.식빵이.가 타임스퀘어에서 데이트하다 들린 커피집 스타벅스를 소개시켜 드릴께요.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2F 228)

02-758-8303

 

 

대빵이.식빵이.는 지인에게 받은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스타벅스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신세계 백화점이랑 연결되어 있어 여러개의 스타벅스가 있지만 저희는 타임스퀘어 2층에 있는, 탁 트인 스타벅스를 방문했어요. 또한 저희가 방문한 스타벅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중에 제일 크다네요.

 

 

 

▲ 입구

 

과거 스타벅스 인어 로고는 여성의 상반신이 너무 노출되어 있어, 당시에 많은 항의를 받아 변경되었다고 해요. 약 20년간 조금씩 바뀌어 온 지금의 로고가 앞으로는 어떻게 변하게 될까 궁굼하네요.

 

 

 

▲ 매장내부

 

역시 스타벅스인가요. 앉을 자리고 전혀 보이지 않아요. 저희도 우물쭈물 서있다가 자리가 비엇을때 후다닥 들어가서 앉았어요.

 

 

 

▲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

 

제가 지인에게 선물받은 쿠폰으로 주문했어요.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라네요.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Tall 2잔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 메뉴로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주문했어요. 배불러서 만사가 귀찮은건 안비밀~

 

 

 

▲ 빨대

 

스타벅스하면 초록색 빨대 아니었나요. 빨대를 종이봉지에서 뜯었는데 하얀 빨대가 나와 잘못 가져온 줄 알았어요. 더군다나 플라스틱 빨대가 아니고 종이빨대에요.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하얀 종이 빨대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스타벅스도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했나봐요. 세계적인 기업 스타벅스 환경살리기 아주 칭찬해.

 

 

 

▲ 블로그에 푸욱 빠져있는 대빵이

 

대빵이가 노트북산거 다들 알고 계시죠. 요즘 노트북 들고 다니면서 블로그 올리는데 재미가 붙었어요. 엉덩이 붙일곳만 있으면 글을 쓰는데요. 이렇게 글 쓰는걸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앞으로도 대빵이 데리고 여행도 자주다니고 맛집도 많이 데리고 다니면서 티스토리 업데이트 하도록 할께요. 앞으로도 쭈욱 지켜봐주세요.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