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수지구 맛집] 맛도 가성비도 최고! 블루쇼파스타

대빵이. 2022. 12. 28. 17:18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몇달 전 집 근처에 파스타 가게가 생겼었는데, 오픈날부터  계속 재료소진으로 마감되고 그렇더라구요~

오픈빨인가 싶었는데, 손님이 끊이질 않아서 식빵이와 먹어봤습니다.☺️

 


 

 

블루쇼파스타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103 한길프라자 1층

 

매일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오더


블루쇼파스타
블루쇼파스타

매장 모습인데요. 가게가 크진 않은데, 하나하나 가게 앞 소품까지 신경쓰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게 안도 예뻤는데, 가게가 크지 않고 워낙 손님이 꽉 차있어서 사진을 찍진 못했습니다.

 

지금은 추워서 외부 파라솔은 정리 되어있더라구요.

 

앞에 웨이팅 쓰는 종이가 비치되어있어서 몇 명 왔는지 적어주면 직원분이 순서대로 안내해 주십니다.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20분쯤 기다리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식기세팅
식기세팅

앞접시도 예쁘네용.ㅎㅎㅎ예전엔 무조건 심플한 민무늬 접시가 좋았었는데 요즘엔 이런 접시들도 사고싶어지더라구요.

엄마가 왜 접시 수집을 하시는지 알 것 같습니당...ㅋㅋㅋ

 

세트 메뉴판
세트 메뉴판

사진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메뉴정보

먹어보고싶은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못찍어서 네이버에 올려놓으신 메뉴판을 퍼왔습니당. 이정도면 가성비 좋지 않나요?

 

저희은 '2인세트'로 캐비어 앤초비 해산물 파스타, 시그니처 오리 스테이크 리조토, 단호박 바질 아란치니, 시그니처 에이드(레몬), 제로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
식전빵
식전빵 단면
식전빵 단면

식전빵으로 겉바속촉한 마늘빵이 나왔는데, 식전빵부터 너무 맛있었어요.!

 

 

단호박 바질 아란치니
단호박 바질 아란치니

시킨 메뉴 중에서는 단호박 아란치니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단호박 바질 아란치니 단면
단호박 바질 아란치니 단면

반을 갈라서 단호박 소스를 올려 먹으니! 굿굿~ 아이들도 먹기 좋을것 같아요!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캐비어엔초비 해산물파스타
캐비어엔초비 해산물파스타
시그니처 오리 스테이크 리조토
시그니처 오리 스테이크 리조토

이렇게 캐비어 앤초비 해산물 파스타, 시그니처 오리 스테이크 리조토 메인메뉴들도 나왔는데요. 캐비어를 저렇게 한 숟가락 떠서 올려놓아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섞지 않고 조금씩 올려먹었어요.

 

오리스테이크는 밑에 리조토가 있어용ㅎㅎ허..근데 저 누룽지 스러운 쌀튀김? 저게 넘 맛있더라구요..ㅋㅋㅋ식감까지 절 사로잡았습니다.

 

모든 메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사람이 왜 끊이질 않는지 알 것 같다는...

 

 

음료
음료

그리고 레몬에이드 짱맛!! 식빵이가 자기가 먹어봤던 레몬에이드중에서 젤 맛있었다고...ㅋㅋㅋ

 

부모님이나 지인들 집에 오시면 꼭 모시고 가고싶더라구요!

근데, 자리들이 넓지 않아서... 가족들 모두 갈 수 있을지는 문의 해봐야겠네용.ㅠㅠ

2인석 4자리, 4인석 2~3자리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이상 맛도 가성비도 최고! 블루쇼파스타 후기였습니다.

여행을 다녀오느라 한동안 블로그를 못썼네용. 이제 다시 힘내보겠습니당!ㅎㅎ여행 후기도 기대해주세용~🤗

식빵이 구독공감
식빵이 구독공감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