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travel

[안면도] 편히 쉴 수 있는 가족펜션 해림원

식빵이.. 2023. 8. 16. 23:3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와 안면도 여행중 방문했던 펜션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저희가 방문한 해림원은 성수기 비성수기 구분없이 동일한 금액을 보여주고 있으며 2년전 리모델링을 하여 깔끔한 건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주 비싼 풀빌라의 느낌은 당연히 느낄 수 없으나 하룻밤 편히 쉬어가기 좋은 가성비 펜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저희는 202호를 예약했으며 최대 2인실 입니다. 참고로 모든 객실이 바다, 갯벌뷰 입니다.

 

침실,주방,화장실
침실,주방,화장실

침실과 주방, 화장실입니다. 둘이 쉬기에 딱 좋은 방 크기였으며 화장실은 깔끔 했습니다. 화장실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여성분들도 사용하기 좋은 컨디션이었습니다.

 

목욕용품
목욕용품

기본적인 목욕용품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일회용 치약과 비누도 있었습니다. 칫솔만 들고 오시면 됩니다.

밥솥,전자레인지
밥솥,전자레인지

밥솥과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요즘 펜션가면 햇반을 먹어서 밥솥은 크게 쓸일이 없을 것 같아요. 저희도 햇반을 먹어 전자레인지만 사용했습니다.

 

식기
식기
식기
식기

제가 이 펜션을 방문해서 제일 기분 좋았던것은 식기가 아주 깨끗해 보였다는 것입니다. 물론 그렇더라도 씻고 사용했지만 물때 없이 깔끔한 식기를 보니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점이 피부로 와닿았습니다.

 

쉘터
쉘터
쉘터
쉘터

저녁에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는 쉘터 입니다. 각 쉘터마다 방번호가 부여되어 있어 본인 자리가 정해져 있으며 쉘터마다 일정거리가 떨어져 있어 프라이빗한 대화정도는 나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쉘터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서 평화로웠고 힐링되었습니다.

산책로
산책로

쉘터 옆으로는 산책로가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하지만 모기 기피제 필수!

10분 걸었는데 10방정도 물렸습니다. ㅠㅠ

대빵이는 지금도 긁적긁적 하고있네요.

바베큐
바베큐

바베큐를 맛있게 구워먹었던 해림원 입니다. 저는 가족들과 한 번 더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