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설빙] 딸기 마카롱 빙수 후기

대빵이. 2019. 2. 1. 16:33
반응형

 

오랜만에 식빵이와 설빙

오늘도 이것저것 먹고싶은 저는 심각한 고민을 하다가, 출시 된지는 꽤 되었다고 하던데 처음보는 '딸기 마카롱 설빙' 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설빙은 메뉴 사진과 실물이 참 흡사한것이 좋습니다~ 비주얼로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마카롱은 많아보였습니다.

위쪽에는 필링도 채워진 마카롱들을 1/4 조각 한것들이 박혀있었고, 맨 밑쪽에는 꼬끄들만 올려져있더라구요.

 

 

요런 마카롱 껍데기~ 꼬끄들~

 

 

맨 꼭대기 왕마카롱은 제꺼! 식빵이한테 먹어도 된다고 확인받고 입속으로 직행하였습니다~

먹어보니 안에 필링은 크림치즈? 같았고, 맛은 그냥 저냥 특별하지 않은 마카롱 맛이었어요.

저도 특별한 맛을 기대하고 시킨것은 아니여서ㅎㅎㅎ

 

간간히 식빵이도 먹여주긴 했는데 마카롱은 거의 다 제 입속에 들어간 것 같네요.

저의 위가 늬길 늬글~ 한걸 보니 확실합니다.

 

받아 먹으면서도 마카롱의 맛을 잘 모르겠다는 식빵이, 별로 였는지 숟가락도 새거였어요. 제가 입에 넣어줄때만 먹었나봐요. 정말 제가 다 먹은게 맞나보네요~;;;

 

마카롱을 다 집어먹고 나니 얼음과 시럽만 남은 빙수...결국 반 이상을 남겨버렸다는;;;

마카롱 빼먹고 나니 별게 없더라구요. 마카롱이 얼음 속 안에 더 들어있진 않았어요. 눈에 보이는게 다입니당!

그리고 딸기 빙수인 이유는 딸기 시럽이 들어있어서 인가봐요~ 따로 딸기는 없었어요.

 

마카롱이 먹고싶을 땐, 마카롱 빙수보다는 맛있는 마카롱을 사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