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정관장] 활기력 활기단 선물받은 후기

식빵이.. 2019. 1. 31. 16: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빵이식빵이의 식빵이 입니다. 오늘 식빵이는 휴가를 내고 푹 쉬고있어요. 여유로운 오늘 머리도 자르고 염색도 하고 근처 카페에 와서 대빵이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기다리던 대빵이가 드디어 도착을 했는데 손에 뭘 들고 왔네요? 뭐지? 대빵이 어머니가 해외여행 다녀오시면서 저의 선물을 사오셨다고 해요. 선물을 열어보니 저의 건강을 걱정해 주시는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을 알 수 있었어요. 제가 받은 선물은 바로바로 정관장 홍삼입니다.

 

 

홍삼은 수삼을 쪄서 만든것으로 노화 방지, 항암 효과가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구요.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은 지방을 녹여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하여 다이어트에도 좋다고해요. 또한 꿀과 궁합이 잘 맞아 꿀과 같이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홍삼은 액기스, 캔디, 환, 드링크제 등 다양하게 제조되어 판매되고 있어요.

 

 

 

 

식빵이가 선물받은 홍삼이에요. 정갈한 박스로 포장되어 있구요. 깔끔하게 정관장 마크가 새겨져 있어요.

 

 

 

홍삼 팩이나 홍삼 진액이 아니네요. 활기력과 활기단이라는 것이 10개씩 들어있어요.

 

 

 

 

활기력은 용량 20mL로 작은 병에 들어있어요. 뚜껑을 돌려서 여는것이 아니고 손잡이를 끼워 잡고 비틀면 뽕! 하고 열려요. 잘못열면 겉의 뚜껑은 열리는데 안에 고무마게가 안빠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신중히 한 방에 열어주세요. 대빵이 할아버지는 여는법을 모르셔서 못드셨다는 슬픈소식이...

 

 

 

활기단은 3.75g의 환이구요. 통 안에 봉지로 이중 포장이 되어있어요. 먹어보니 딱딱하지 않구요. 젤리같이 씹으면서 녹여먹으면 되네요. 활기력과 다르게 조금 쓴맛이 강하게 나는데 더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입에 쓸수록 건강한거 맞잖아요.

 

 

활기력과 활기단은 작은 크기로 휴대성이 좋아 주머니에 넣어다니면서 1일 1개씩 먹으면 되겠더라구요. 선물받은 홍삼 꾸준히 챙겨먹으면서 건강 챙겨볼께요. 어머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