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일상/식빵이의 일상일기

[카카오뱅크] 돈 모으기에 재미 붙이기 26주적금

식빵이.. 2019. 2. 1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빵이식빵이의 식빵이 입니다. 카카오뱅크에 26주 자유적금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군것질이 슬슬 늘어가는 요즘 군것질로 세어가는 돈도 잡고 살살 늘어나는 뱃살도 컨트롤 해볼 겸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가입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럼 저와 같이 26주적금에 가입해 볼까요?

 

 

 

카카오 뱅크 메인 화면이에요. 좌측 상단에 세개의 가로줄을 누릅니다.

 

 

 

목록이 나오게 되요. 하단에 보면 매일/매주/매월/26주 자유적금을 터치해주세요.

 

 

지난번에 가입한 예금과 동일하게 긴급출금이 가능하네요.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카카오뱅크는 탄력적으로 적금을 운용할 수 있어요. 자유적금을 베이스로 납입일, 납입횟수로 인한 금리 손해나 불편이 없다고하네요. 매일, 매주, 매월, 원하는 주기로 가입할 수 있구요. 26주 적금으로 재미를 느끼며 저축을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돈이 생겼을 때, 추가납입까지 가능합니다.

 

자 하단에 자유적금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상품설명서, 이용약관 등 꼼꼼하게 내용을 읽어주고 체크하세요! 모두 확인 및 체크 하셨으면 하단에 다음을 눌러줍니다.

 

 

 

저는 26주적금을 가입할 거에요. 아래에 26주적금 챌린지를 눌러주세요. (나니즈추가? 이모티콘을 주는건가?)

 

 

 

저는 조금씩 세고 있는 군것질 비용을 잡을 목적이기 때문에 매주 1,000원씩 증가로 선택했어요. 너무 큰 액수로 하면 제 용돈에서 감당하기 힘들 듯 하네요. 금액은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정도를 선택하세요. 너무 무리하게 되면 중도해지 할 가능성이 높아져요.

 

1,000원씩 매주 증액을 선택하게되면

 

1주차 - 1,000원

2주차 - 2,000원

3주차 - 3,000원

4주차 - 4,000원

        ~

26주차 -26,000원

 

으로 납입하게 될 거에요.

 

하단에 만기 예상원금도 351,000원 이네요. 적금으로 받게되는 돈이 큰 돈은 아니지만 조금씩 세어 나가는 돈을 막은 것 치고는 큰 액수 같아요. 자 본인이 원하는 증액량을 선택하고 만기설정 및 출금계좌를 선택하셨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예금과 마찬가지로 최종적으로 한번 더 물어봐주네요. 여기서 적용금리가 노출되는데요. 2.1프로 입니다. 예를 눌러줍니다.

 

 

 

카카오뱅크 메인화면에 가면 26주적금이 계설되었습니다.

 

이렇게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을 가입해보았습니다. 적금 중 자주 중도해지를 하시는 분들에게 적금 만기의 재미를 붙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티클모아태산... 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을 통해 적은 액수부터 차근차근 모으는 습관을 들이면 미래의 모습이 조금은 달라질 수 있지 않을까요? 피땀흘려 모은 돈, 각자의 방법으로 열심히 운용하여 모두모두 부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