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여의도역] 찜닭 맛집! 홍수계 찜닭 여의도 IFC몰점

대빵이. 2018. 11. 22. 03:36
반응형

 

 

오늘은 식빵이 퇴근하고 만나기로 해서 여의도역에서 만났는데요
여의도에 맛집들이 많지만 빌딩들도 많고 복잡해서, 저희는 여의도에서 만나면 편하게 밥도 먹고 구경도하며 데이트 할 수 있는 IFC몰에 자주 가곤 합니다
 IFC몰 내에도 은근 맛집이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홍수계 찜닭으로 고우~

체인점이라 집에서도 가까운 지점이 있어 몇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여의도 점에도 방문하였답니다

 

홍수계 찜닭 여의도 IFC몰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IFC몰 L3층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

 

 

 

딱 저녁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아서 조금 웨이팅 했습니다

(사진의 두분은 대.식빵이가 아닙니다ㅎㅎ)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골랐는데요~

매운정도도 선택 가능하니 시킬 때 말씀해주세요~ 매운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오늘도 치즈찜닭 '소', 매운맛은 보통 으로 주문 했습니다

 

 

 

한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기다리는 동안 주문 해놓아서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배고플땐 음식 시켜놓고 기다리는게 제일 힘든데 미리 시켜놓으니 좋군요!!

 

 

 

▲ 기본으로 나오는 동치미 국물과 무우~ 공기밥을 시키면 배추김치가 추가로 나옵니다

 

 

 

▲ 오늘도 치즈 샷!! 맛있겠쥬우~? 맛있습니다!!

 

 

 

▲ 옆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있으니 참고 하세요~

 

 

 

▲ 저...당근 싫어하는데... 페퍼로니 햄이라며 내미는 식빵이 정말 페퍼로니 햄인줄알았어요ㅎㅎㅎ

 

 

 

▲이런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저희는 인스타를 안해서 패스!

 


▲ 테이크 아웃도 되니 맛있는 찜닭을 먹지 못한 가족들이 마음에 걸리시면, 포장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찜닭 체인점 중에선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닭에 간도 잘 베어들어있고, 넓적한 당면을 쓰는데 고게 참~~맛있습니다!!

 

홍수계 찜닭 먹는 꿀 팁!!

 위에 맛있게 먹는 순서대로 1. 당면먼저먹고 2. 고기먹고 3. 적당히 먹었을 때 당면, 고기 찢어서 올리고, 감자 으깨서 올리고 양념 촉촉히 적셔 비벼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대빵이와 식빵이 오늘도 과식했어요

 

홍수계찜닭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