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한남역] 매콤한 냉면 동아냉면 이태원점

식빵이.. 2019. 7. 22. 06:00
반응형

날씨가 더우니 냉면 당기지 않으세요? 식빵이는 삼삼한 평양냉면은 아직 적응이 안되고 자극적인 냉면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간, 자주가는 동아냉면입니다.

 

 

 

동아냉면 이태원점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45-1(한남동 657-43)

02-796-7442

OPEN 09:30 ~ 21:00 / 월요일휴무

 

동아냉면 이태원점은 순천향대학병원 옆에 있어요. 주차자리가 많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더 편하실 거에요.

우선 이곳에 들어가게 되면 자리번호를 먼저 보셔야 되요. 각 테이블에 숫자가 붙어있구요. 그 숫자를 외우신 후 메뉴를 주문하시러 직접 가셔야 합니다. 물론 선불이구요.

 

 

 

메뉴판입니다. 대빵이와 식빵이는 물냉, 비냉,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대빵이는 비냉을 안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포장방법도 자세히 안내가 되어있으니 한 번 읽어보세요.

 

 

 

주문하는 곳 옆에 마련되어있는 셀프 육수, 물, 무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빵이는 온육수를 안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식빵이만 온육수를 맛나게 먹었어요.

 

드디어 저희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이 곳 냉면들은 매운맛으로 유명한데요. 오늘도 역시나 맵더라구요. 물냉은 면을 먹을때는 크게 매운맛을 못 느끼는데 국물을 들이키는 순간 매운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먹다보면 정신이 나가서 면을 후~후~ 불고 있더라구요.

 

 

 

만두입니다. 둘이 와서 사이좋게 나눠 먹으라고 4개가 나오네요. 이곳 만두도 육즙이 가득차서 퍽퍽하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물론 냉면이랑 먹을 때에는 만두위에 냉면 올려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오늘은 더운날씨를 이기기 위한 냉면을 즐겨보았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잠시나마 뼛속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면이었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