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일상/대빵이식빵이의 취미생활

2019 시즌마감 42195 레이스 완주 성공!

식빵이.. 2019. 12. 14. 10:58
반응형

대빵이와 식빵이, 식빵이 친구커플과 함께 10km 마라톤을 참여했습니다.

 

 

2019시즌마감42195레이스

 

 

코스는 잠실보조경기장에서 출발해서 5km 반환점을 돌아 다시 잠실보조경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식빵이가 4인 단체로 신청을 했는데요.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기록측정, 완주메달, 배번표, 생수, 간식, 웹기록증의 혜택을 주었습니다. 30인이상 단체는 부스지원 및 동호회깃발도 지원을 해주네요.

 

 

 

마라톤 시작 약 3일 전 저희팀 4인의 물품이 배달되었습니다. 대빵이의 작명센스가 돋보이는 코딱지 팀입니다.

 

도착한 물품 안에는 기능성반팔T, 배번호, 기록측정칩이 들어있었습니다.

 

 

 

희망이가 검수 시작했네요.

 

 

 

탄천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단체' 컷 찰칵!

 

아니근데 식빵이가... 배번호판을 안가지고 왔어요. 임시 배번호가 있을까 관리부스를 찾아가 보았지만 이번 대회에는 임시 배번호와 칩이 준비되어있지 않다고 했어요. 기록이야 대빵이와 같이 뛸거니 대빵이 기록과 같다고 보면 되는데 배번호가 있어야 메달과 식량을 얻을 수 있을터인디.... 다시 문의하니 완주 후 기념품 배부 장소가 아닌 관리부스로 오면 도움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기분 좋아진 식빵이는 '대빵이와 식빵이의 완주하겠다' 컷 찰칵!

 

대회는 풀코스 하프코스 10km 순서를 5분 간격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대빵이와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열심히 달렸습니다. 아쉽게도 핸드폰을 가지고 뛰지 않아 달리는 사진이 1도 없네요...

 

 

 

뚜둥! 대빵이와 식빵이의 기록이에요. 대빵이는 10km마라톤 첫 출전이어서 완주를 목표로 뛰었는데 생각보다 기록이 많이 좋네요. 역시 운동 잘하는 대빵이었어요.

 

 

 

완주메달입니다.

 

모두 완주하고 헤어지기 아쉬웠던 저희는 이제부터가 시작이라며, 우선 따뜻하게 몸을 녹이고자 순댓국집에서 2차를 시작!

 

목욕탕에 가서 씻고 나와 카페에서 3차!

 

대학로를 가서 방탈출을 4차!

 

 

 

난이도 4짜리 방탈출을, 늦게 도착하여 차감된 시간으로 시작했는데도 탈출했어요. 쁘이V~

 

다시 동네로 돌아와 찐하게 한잔 5차!

 

 

 

친구들과의 정기모임대 킵 해놓은 보드카를 스리슬쩍~ 미안해... 친구들아...

 

친구커플과 하루종일 붙어다니며 10km 마라톤을 완주하고 밤 늦게까지 알차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여러분들도 부담없는 10km 마라톤 참가하여 건강도 챙기고 추억도 만드는 즐거운 하루 보내보세요~

 

 

 

다음날 데이트 때에도 메달을 끼고나온 식빵이.(여운이 굉장히 긴 style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