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노티드 도넛 후기

대빵이. 2021. 11. 27. 21:22
반응형
대빵이 식빵이

안녕하세요~ 대빵이에요
갑자기 빵이 너무 땡기는데 어중간한걸 먹었다간 아까울거같아서, 노티드 도넛에 가보기로 했어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노티드 도넛이 있다길래 다녀왔습니다.

광교 갤러리아는 처음 가봤는데, 아무것도 구경안하고 정말 노티드만 다녀왔네요..ㅎㅎ
매장 사진은 못찍었어요. 그저 빨리 사와서 먹고 싶은 생각뿐...

주말에는 사기 힘들다는데, 평일 낮시간이라서 그런지 한 10분정도 대기했다가 구매할수 있었어요.
급 전개로 드디어 도넛!!

노티드 도넛 박스

박스에는 주의사항을 붙여주셨네요~ 어차피 오늘 먹을 수 있는 양만 사와서 패쓰~

사온 도넛들

저는 우유나 바닐라 크림 들어간걸 선호해서 우유 생크림도넛 2개, 클래식바닐라, 얼그레이 각각 1개씩 구매하였습니다.
다른 후기들에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노티드 도넛 스티커

이 스마일이 귀여운게 노티드 인기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계산대 옆에 스마일 스티커 가져가도 된다고 해서 귀엽길래 몇장 뜯어왔어요.ㅎㅎ 제 네일이랑 똑같... 이려려고 한 네일은 아닙니다만...^^

우유도넛은 식빵이랑 하나씩 먹구 다른 것들은 식빵이와 반반 나눠먹으려구요!
사실 더 많이 사고싶었는데... 집에 둘밖에 없으니 제가 다먹을거같아서...나름 자제 한거에요 흑;;

우유 생크림 도넛

단면을 잘라봤는데요. 안에 크림이 많아서 예쁘게 자르기 힘들더라구요. 빨리 먹고싶어서 그냥 슥삭슥삭 잘랐어요.
안에 크림 가득 들어있네요.

클래식 바닐라 도넛과 얼그레이 도넛

우유, 클래식, 얼그레이 다 먹어봤는데요. 딱 예상했던 맛이었습니다. 맛있었어요오!

제주에서 먹었던 랜디스 도넛과 비교하자면 전 랜디스 도넛의 빵 반죽이 넘 맛있었어서 노티드가 조금 아쉽게 느껴졌어요.
랜디스 빵은 쫀득하고 부드러웠던 반면, 노티드 빵부분은 약간 버석버석?한 느낌... 여튼 부드럽지만 좀 거친 느낌이었습니다.
크림은 너무 제 취향이였지만 반죽이 좀 더 부드럽거나 쫄깃했으면 백점 만점이었을텐데!

이상 대빵이의 주관적인 노티드 도넛 후기였습니다.

대빵이 식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