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travel

[의왕]왕송호수에서의 데이트

식빵이.. 2021. 10. 31. 17:46
반응형

대빵이 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녕하세요. 식빵이 입니다. 오늘은 대빵이와 함께 왕송호수에 다녀왔는데요. 짧은시간이었지만 오랜만의 외출로 인한 힐링으로 몸과 마음이 가벼워졌답니다. 오늘 왕송호수에서의 일상을 공개할께요~

 

왕송호수에 가니 따로 주차장은 눈에 띄질 않더라구요. 제가 못찾은 걸까요? 차량 운행에 방해되지 않게끔 주차를 마치고 바로 앞의 카페를 들어갔습니다.

 

커피트레인 외부 내부 전경
커피트레인 외부 내부 전경

커피 트레인이라는 카페인데요. 외관은 빨간 벽돌로 내부는 나무로 따뜻한 느낌을 주어 인상 깊었습니다.

 

커피트레인 빵, 기념품
커피트레인 빵, 기념품

요즘 카페에서는 커피만 팔지 않죠? 이곳도 마찬가지로 맛있어 보이는 빵을 진열해 놓았습니다. 바로 옆에는 커피트레인 기념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앙버터프레즐 기장님라떼
주문한 메뉴

대빵이와 식빵이는 앙버터프레즐, 아이스아메리카노, 기장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기장님라떼는 두유, 에스프레소, 흑임자크림이 들어가 있었는데 흑임자크림이 생각보다 덜 달아 아쉬웠습니다. 조금 더 달면 저희 입맛에는 너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앙버터프레즐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모두가 아는 그 맛!

 

카페에서 앞으로 떠나게 될 여행계획을 세우며 이야기를 나누고선 산책을 하기위해 밖으로 나왔습니다.

 

왕송호수 공원 전경
왕송호수 공원 전경

카페를 나와 조금 걸어가지 호수 전경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가족, 연인끼리 삼삼오오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산책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어요.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그 옆으로는 레일바이크가 지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레일바이크를 타보기 위해 검색해보니 호수의 정 반대편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저희가 산책하는 길가에 사진 처럼 레일바이크 정차장이 있네요. 이 곳에서 매표는 안된다고 합니다.

 

반려견 놀이터
반려건 놀이터

반려견 놀이터도 있습니다. 대형견과 소형견을 구분하여 들어갈 수 있으며, 별도의 안내사항이 있어 방문하신 견주와 강아지들이 안전하게 놀고 있더라구요. 본가에 있는 우리 희망이도 데리고 오면 좋겠다고 사알~짝 생각해보았습니다.

 

왕송호수 썸네일
왕송호수 썸네일

오늘 대빵이와 함께한 왕송호수에서의 데이트 일주일간의 피로가 싹~ 가시는 힐링이었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레일바이크를 타러 방문해보겠어요!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