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travel

[제주여행1일차-1] 올래국수 본점,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식빵이.. 2021. 11. 9. 20:5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제주여행1일차

- 올래국수 본점

- 무지개 해안도로

- 도두봉

- 한담해안도로의 애월카페, 팀블로우

- 귤귤스토어

- 랜디스 도넛

- 마레보리조트

- 새벽오름

- 제주광해 애월점(갈치조림 전문점)

 

안녕하세요. 대빵이식빵이의 식빵이 입니다. 저희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해외를 나가고 싶었지만, 신혼여행도... 결혼기념일도.... 국내여행으로 대체하였습니다. 3박4일 동안 제주도를 다니며 들른 음식점과 여행장소를 공유해 드릴께요. 여러분의 제주여행에 참고사항이 되기를 바래요~

 

제주도의 한라산을 기준으로 서쪽으로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4일간 여러곳을 다니고 싶었지만 동쪽까지 여행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짧았습니다. 제주도의 크기를 새롭게 실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약 08시 김포 출발 비행기를 탑승하였는데 제주도에 비행기가 줄을서서(?) 착률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도착시간이 지연되었습니다. 아침도 굶고 비행기에서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소비하여 체력이 떨어진 저희는 고기국수를 먹기위해 올래국수를 찾아갔습니다.

 

올래국수
올래국수

인터넷을 검색하여 찾아간 올래국수는 명성 때문인지 주말효과인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도착하시면 안에 들어가셔서 주인분께 이름을 알려주시고 몇 명이서 왔는지, 국수 몇 개를 시킬 것인지 얘기해주시고 나오면 알아서 이름을 불러주십니다.

주차는 올래국수 북쪽 150m 지점에 있는 마리나호텔 주차장 또는 웨딩홀 주차장을 이용바란다고 쓰여있지만 이미 주차장이 꽉차 있어서 호텔 바로 옆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였습니다.

 

올래국수 메뉴판
올래국수 메뉴판

드디어 입성하게 된 올래국수 가게의 메뉴는 고기국수 한 가지 입니다. 그래서 줄설때 다른메뉴에 대해서는 물어보지 않으셨나봐요.

 

올래국수 반찬
올래국수 반찬

단촐한 반찬과 고기국수 두 그릇이 나왔습니다.

 

고기국수
고기국수

뽀얀 국물에 국수와 고기, 파까지 들어있는 국수입니다. 대빵이와 식빵이는 후추를 후첨하였습니다.

 

고기국수
고기국수

국물이 진해보이지 않아 삼삼할 것 같았지만 전혀 아니었어요. 진한 사골국물에 야들야들한 고기에 국수를 싸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느끼할 줄 알았던 대빵이도 첫 입 먹고 전혀 느끼하지 않다고 극찬을 하였습니다.

 

고기국수로 만족스럽게 배를 채운 대빵이와 식빵이는 커피를 마시며 무지개 해안도로로 향했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 대빵이식빵이
무지개 해안도로 대빵이식빵이

무지개 해안도로는 인도 옆 돌들이 무지개 빛깔로 장식되어 있어 무지개 해안도로 인 것 같아요. 이미 커피를 먹은 저희는 카페는 들어가지 않고 해안도로를 거닐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넓은 바다, 멍 때리게 되고 무엇을 하지 않아도 힐링 되었습니다.

 

신나게 사진찍은 대빵이와 식빵이는 바로 옆 도두봉을 향했습니다. 차로 이동 할 필요 없이 걸어서 갈 수 있는 진짜 바로 옆에 있습니다.

 

도두봉공원 안내도
도두봉공원 안내도

도두봉을 오르는 것은 많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상에서의 키세스존에서는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키세스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줄 서 있더라구요. 키세스존은 풀이 자라 하늘이 보이는 모양이 키세스 초콜릿을 닮았다 하여 키세스존 입니다.

 

도두봉공원 대빵이식빵이
도두봉공원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와 식빵이는 정상에서 제주의 바람은 맞으며 힐링을 하였고 또 다시 바다를 바라보며 멍 때리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