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신월동 무인카페] 미스터컵 신월점

대빵이. 2022. 11. 8. 15:08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안뇽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집에 일이 있어서 블로그에 신경을 통 못썼어요.😢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번 리뷰는 무인카페인데요.

무인가게는 아이스크림 할인점만 종종 이용해봤었는데, 이번엔 무인카페를 방문해봤어요.

 

요즘 컴포즈나 메가커피 등등 저렴하고 접근성 좋은 카페들이 많아 굳이 무인카페? 이런 생각이었는데, 맛을 보고는 눈이 똥글해졌습니다.

 

 

 

가게간판
가게간판
가게 외관
가게 외관

제가 방문한 곳은 양천구 신월동 신강초등학교 앞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무인 커피머신
무인 커피머신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자판기 커피머신! 

 

주문방법
주문방법

살펴보니 주문방법이 있네요. 여느 자판기와 다르지 않아서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호~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다고 써있네요~ 원두는 지점마다 다를수도 있을것같아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 가격은 1700원이었습니다.

 

 

만들어지는 모습
만들어지는 모습

결제가 되면 위에서 컵이 나오고 왼쪽으로 이동하면서 얼음, 음료가 준비되더라구요.

바로 갈아서 내리는건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다만들어지면 화면
다만들어지면 화면
완성된 커피
완성된 커피

다 완성이 되면 사진과 같이 화면에 뜨고, 음료를 꺼내면 됩니다!

 

뻘대, 컵홀더 등
빨대, 컵홀더 등

빨대, 컵홀더 등은 밑에 서랍에 있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비주얼이야 다 똑같으니, 사진찍고 맛을 봤는데 넘 맛있었어요.

 

너무 기대를 안해서 맛있다고 느껴지는 건가 하고 동생한테도 물어봤는데, 동생도 맛있다고 하더하구요.

참고로 전 산미 있는 원두는 안좋아해요~

 

시럽
시럽

시럽이 필요하면 자판기 옆쪽에 시럽 넣는 공간이 있습니당. 여기도 빨대랑 뚜껑이 준비되어있네요. 아무래도 서랍은 잘 안보이다보니 보이는 공간에도 비치하셨나봐요.

 

내부좌석
내부좌석
내부모습
내부모습

가게 내부에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들도 꽤 많았어요. 자주 관리를 하시는지 깨끗하더라구요.

 

각종 과자
각종 과자
계산
계산

과자,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게 있어서 저두 집에 가기전에 몇 개 사갔답니당.

 

주전부리
주전부리

집에와서 주전부리 한탕 했네요. 맥주사탕이랑 손바닥,페인트 사탕 아시나요? 초등학생때 많이 먹던게 생각나서 샀는데, 오랜만에 추억여행 했습니다.ㅋㅋㅋ

 

처음 방문해본 무인카페! 저는 엄마집에 가면 이제 참새가 방앗간 가듯 들릴것 같네요.ㅎㅎ

 

이상 미스터컵 신월점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