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신사역] 로꼬로꼬조개찜 후기

대빵이. 2022. 11. 10. 08:00
반응형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로꼬로꼬조개찜 신사본점에 다녀온 후기~고고씽 하겠습니다!

 

가게외부
가게외부

신사역에서 3분정도 거리에 있는 로꼬로꼬 조개찜을 방문하였습니다.

밖에서 봤을 땐 가게가 작아보였는데, 안으로 길게 꽤 크더라구요. 손님이 거의 꽉 차있어 내부사진은 안찍었습니다.

 

4명에서 방문하여 '로꼬로꼬 조개찜 특대'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73000원 이었어요.

 

 

로꼬로꼬조개찜 특대
로꼬로꼬조개찜 특대

열심히 수다를 떨다보니 주문한 조개찜이 나왔네요.

조개 뿐만아니라 낙지, 전복, 새우 등 해산물들도 들어있었습니다. 이땐 몰랐어요. 저기 닭도 들어있다는 사실을요...

사진 왼쪽에 닭 보이시나요?ㅋㅋㅋ

 

이렇게 메뉴가 나오고는 바로 앞에서 손질을 해주시더라구요.

 

양파의 정체
양파의 정체
양념장
양념장

양념장 그릇 한쪽에 양파가 있어서 양파 있는쪽에 간장을 넣어야 할지 초장을 넣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주변을 쓱 둘러보고 초장을 양파있는 쪽에 넣었습니다.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왜 고민했었나 싶네요.

 

조개 손질해주신 모습
조개 손질해주신 모습
근접샷
근접샷

짠~ 손질을 다 해주셨는데요. 전 이때가 되서야 닭을 발견하였습니다.ㅋㅋㅋ

낙지, 큰 조개, 전복은 다 손질해서 잘라주시구요. 밑에는 닭과 작은 바지락들만 남아있었어요.

 

흑 근데 제가 미나리를...싫어해서 미나리가 올려진 점은 참 불호였네요.ㅠㅠ

그래서 조개만 쏙쏙 빼먹었습니다. 해산물들은 다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부추전
부추전

부추전도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엄청 얇긴한데, 얇은 만큼 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리필은 안되고 추가 주문해야 해서 저희는 김치전으로 추가했어요. 깜빡하고 사진은 안찍었네요.

 

산낙지
산낙지

그리고 이건 후배가 리뷰이벤트 해서 받은 산낙지에요. 네이버 예약하고 후기 작성하면 산낙지를 주시더라구요?

근데 서비스 받으려면 음식 먹던 중에 작성해서 보여달라 하셔서 매우 귀찮을 것같아요. 제가 예약을 했었더라면 그냥 패쓰했을듯 하네요.

 

좋은 육수가 있는데, 칼국수를 안먹으면 안되겠죠?

 

칼국수 투척
칼국수 투척

칼국수를 국물에 투척하였습니다.

보시면 먹다 남은 닭이 있는데, 닭은 따로 손질 안해주셔서 그런지 다들 적극적으로 먹지 않더라구요.ㅎㅎ

간간히 뜯어먹긴 했어요.

 

끓는 칼국수
끓는 칼국수

보글보글 칼국수가 끓었습니다. 뜨거운 열기에 사진이 뿌옇네요. 

닭과 해산물로 끓여진 육수! 칼국수가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국물에 고추도 들어있어서 칼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칼국수는 꼭 드세요~!!!

 

총평을 하자면 맛은 있었는데, 조금 양이 아쉽긴 했어요. 그런데 따져보면 신사에서 73000원이 4명이서 조개로 배 채울 가격은 아닌 것 같기도 하구;;;ㅎㅎㅎ

조개찜으로만 배를 채우려는것보단 가볍게 해산물 드시면서 사이드 메뉴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로꼬로꼬 조개찜 신사본점 후기였습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