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화성 맛집] 눈물나게 맛있다, 망향비빔국수 화성점

대빵이. 2022. 11. 15. 15:23
반응형

 

연애하던 시절 저희는 망향비빔국수 킬러였는데요.

결혼하고는 잠시 잊었었는데, 얼마전에 드라이브 하다가 발견해서 곧바로 비빔국수 먹으러 직행 하였습니다.

 

메뉴
메뉴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손님이 꽤 많아서 내부사진은 이것뿐이네요. 매장이 넓었는데, 메뉴 특성상 회전율도 엄청 빨랐습니다. 메뉴들은 간단하죠? 대부분 비빔국수+만두 조합으로 드시더라구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은 백김치! 국수에 더 넣어서 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

비빔국수 2개, 고기만두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계산은 선불입니다.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
고기만두
고기만두
비빔국수
비빔국수

기다리던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망향비빔국수는 다 비벼서 나오는데요. 조심성 없는 저에겐 넘 좋더라구요. 비비면서 다 튀고 제대로 안비비는 저에게 안성맞춤!!

식빵이가 부르는 제 애칭이 뚱땅부인인데... 저의 이러한 점에서 유래 하였습니다. 얼렁뚱땅의 뚱땅+부인🙄

 

비빔국수 확대
비빔국수 확대

 

다 비벼져서 나와서 국수에 양념이 잘 묻어있었어요. 야채와 함께 한 입을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감동의 맛이네요.😍😍😍

 

근데 원래 이렇게 매웠었나요. 제 입맛이 변한건지, 여기 지점이 특히 매운건지, 위가 뜨끈뜨끈!

매우면 그만 먹을 법도 한데 맛있게 매워서 멈출 수가 없었어요.

 

식빵이는 저보다 매운걸 잘 먹어서 잘먹나 봤더니 입술이 커지고 있었습니다.ㅋㅋㅋ

 

비빔국수와 만두
비빔국수와 만두

저는 넘 매워서 고기만두를 싸서 먹었어요. 만두에 비빔국수 조합 국룰이죠?

 

화성점만 매운건지... 다른 지점을 찾아 확인을 해봐야 겠습니다. (맞아요~또 먹고싶어서 이러는거에요.호호)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과 가까워서 아울렛 구경하시고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먹고 소화시킬겸 구경할겸 다녀왔습니다.

 

매워서, 맛있어서 눈물나게 맛있었던 망향비빔국수!! 이상 망향비빔국수 화성점 후기였습니다.

 

대빵이식빵이
대빵이식빵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